남우현 '위드' 아이튠즈 톱 K팜 앨범차트 8개국 1위
그룹 인피니트(INFINITE) 남우현이 성공적인 귀환을 알렸다.
지난 19일 오후 6시 발매된 남우현의 네 번째 미니 앨범 '위드(With)'는 아이튠즈 톱 K팝 앨범 차트(이하 20일 오전 10시 기준)에서 해외 8개 국가 및 지역 1위에 오르며 글로벌 영향력을 입증했다.
'위드'는 홍콩, 싱가포르, 대만, 호주, 캐나다, 스페인, 인도네시아, 러시아 1위에 올랐다. 또 태국, 베트남, 미국 2위와 일본 5위까지 차지해 총 12개 국가 및 지역 TOP5를 기록하며 남우현의 여전히 뜨거운 글로벌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역시 홍콩, 싱가포르, 대만 1위와 인도네시아 2위, 태국과 베트남 4위를 기록해 남우현의 영향력을 보여줬다.
'위드'는 남우현이 약 2년 5개월 만에 선보인 새 미니 앨범이다. 남우현은 '위드'에 오랜 시간 컴백을 기다려준 팬들과 함께하고자 하는 의지를 담은 것은 물론, 다채로운 장르의 총 6곡을 수록해 한계 없는 음악 스펙트럼을 입증했다.
몽환적인 분위기의 R&B 팝 장르의 타이틀곡 '냉정과 열정 사이'는 무게감 있는 베이스 라인과 간결하면서도 센티멘털한 비트가 돋보인다. '냉정을 가장한 열정의 모습'으로 강렬한 사랑과 그로 인한 내면의 깊은 사유를 그려 남우현의 '나른 섹시' 매력과 거부할 수 없는 끌림을 선사한다.
화려하게 돌아온 남우현은 '냉정과 열정 사이'로 활발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조연경 기자 cho.yeongyeo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선호, 영화 '2시의 데이트'·'도그데이즈' 결국 하차
- '사생활 논란' 김선호 "직접 만나 사과하고 싶다.. "[전문]
- 온몸 피멍 아옳이, 또다른 후유증 "손발이 쫙 안펴진다 "
- '거짓 암 투병 의혹' 최성봉, 뮤비 제작사 "무보수 48시간 강행군 "
- "오징어게임 망친 최악 연기 "..비웃음 산 VIP들 우울증 호소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