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재X정우성.."훈훈하네" 비주얼 투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정재가 절친 정우성과의 훈훈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정재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unt #정우성"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수트를 차려입고 나란히 앉아있는 둘의 모습은 조명을 받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네티즌들은 "둘이 뭐야 뭐야~~~", "너무 훈훈하다", "헌트 기대 중" 등의 댓글을 남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배우 이정재가 절친 정우성과의 훈훈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정재는 20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hunt #정우성"이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공개했다.
수트를 차려입고 나란히 앉아있는 둘의 모습은 조명을 받아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특히 마지막 사진에서 의자에 앉은 채 고개를 뒤로 돌려 카메라를 바라보는 두 사람의 얼굴엔 어딘가 장난스러움이 묻어있어 흐뭇한 미소를 짓게 한다.

변함 없는 우정과 훈훈한 비주얼에 팬들은 환호 섞인, 폭발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
네티즌들은 "둘이 뭐야 뭐야~~~", "너무 훈훈하다", "헌트 기대 중" 등의 댓글을 남겼다.
한편 이정재는 영화감독으로 데뷔할 것을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의 영화감독 데뷔작, 영화 ‘헌트’는 안기부 요원이 남파 간첩 총 책임자를 쫓으며 거대한 진실과 마주하게 되는 첩보 액션 드라마로 절친 정우성이 주연을 맡았다.
사진=이정재 인스타그램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배다해, ♥이장원 프러포즈+웨딩화보 최초 공개
- 임성근, '음주운전' 20년 넘게 4차례 반복했었다…"10년·3번" 발언의 함정 [엑's 이슈]
- '마약 구속' 황하나, 연예인 이름 진술했나…또다시 연예계 마약 게이트 우려 [엑's 이슈]
- "나나에게 구타 당했다"는 강도, 판사도 쓴소리+"적반하장" 분노 [엑's 이슈]
- '차세찌♥' 한채아, 으리으리한 차범근 고성집 공개…바다 보이는 2층 운동실에 '감탄'
- 이수근 아내, '뇌성마비' 子 유학 중 폭풍성장 근황 전했다…"축하해, 이제 고등학생" [★해시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