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리불순 호소' 한지우, 백신 후유증 더 심각 "앓아누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지우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후기를 공유했다.
한지우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이차 1차는 순한맛 2차는 캡사이신맛 며칠동안 앓아 누웠더니 이음이도 덩달아 집콕. 오늘은 회복하기 위해 놀이터라도 나왔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당시 한지우는 "화이차 1차 맞고 생리를 안 한다. 2차 맞으면 갑자기 한다는 분들도 있고 내내 하혈하는 분들도 있다던데 이대로 폐경은 아니겠죠?"라고 글을 남겨 걱정을 자아낸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한지우가 코로나19 백신 2차 접종 후기를 공유했다.
한지우는 20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화이차 1차는 순한맛 2차는 캡사이신맛 며칠동안 앓아 누웠더니 이음이도 덩달아 집콕. 오늘은 회복하기 위해 놀이터라도 나왔어요"라고 글을 남겼다.
이어 "개인, 가족, 국가 그리고 무엇보다 이음이를 위해 맞은 백신이지만 아프니까 정말 서럽더라구요. 우리 빨리 노마스크로 돌아가요"라고 덧붙였다.
앞서 한지우는 화이자 1차 접종 후 생리불순 부작용을 호소해 화제를 모았다. 당시 한지우는 "화이차 1차 맞고 생리를 안 한다. 2차 맞으면 갑자기 한다는 분들도 있고 내내 하혈하는 분들도 있다던데 이대로 폐경은 아니겠죠?"라고 글을 남겨 걱정을 자아낸 바 있다.
한편 한지우는 지난 2017년 결혼했으며 슬하에 딸을 두고 있다.
사진=한지우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배다해, ♥이장원 프러포즈+웨딩화보 최초 공개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음주 뺑소니' 김호중 "죄질 불량" 지적까지…팬들 앞 징역 선고 [엑's 현장]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