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신작 모바일 게임 '깨어난 마녀' 11월 10일 출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스타는 픽셀 네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깨어난 마녀'를 오는 11월 1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요스타는 지난 9월 29일부터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자를 모집했으며, 금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스타는 픽셀 네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깨어난 마녀’를 오는 11월 1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깨어난마녀’는 주인공이 기억을 잃은 ‘마녀’가 되어 상투스 교회, 루니아 공국, 문테니아 공국, 판노니아 왕국, 빛의 섬 등 총 5개 세력으로 나뉜 칠롤라 대륙에서 다양한 ‘인형’들을 만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일러스트와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이 결합돼 미소녀 마니아들의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요스타는 지난 9월 29일부터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자를 모집했으며, 금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출시 직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인 '마나, 기력 회복 엘릭서'와 '고통의 찬가 시네티아 캐릭터' 등 다양한 보상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게임은 11월 6일 4번째 시즌을 끝으로 종료되며, 매 시즌마다 고득점자에게 상품을 지급하고, 모든 시즌을 합산한 1위, 2위, 3위에게 갤럭시 폴드 3,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게임동아 & GameDonga.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스파 '킹스레이드', 가을 운동회 테마 '근육제' 이벤트 진행
- 베스파, 킹스레이드에 특별한 보상 제공하는 킹스패스 도입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시즌1 최후의 전투 담은 'X : The Final' 업데이트
- 웹젠, '뮤 오리진2' 신규 콘텐츠 어비스 영혼의 광장 공개
- 웹젠, 추석 맞아 자사 대표 게임 7종에 이벤트 마련
- 하루 만에 등장한 스타필드 한글패치. 이것이 AI의 힘이다
- 위메이드, 위믹스 일주일 새 약 2배 상승...시총 클레이튼 제쳤다
- 앞 다투어 인공지능 연구에 뛰어든 게임사들.. 어디까지 왔나
- 극단으로 치닫는 유니티 사태 "개발사들은 보이콧, 살해 협박까지"
- V가 되는 경험 선사 '사이버펑크 2077' 확장팩 '팬텀 리버티' 서울 투어 가보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