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스타, 신작 모바일 게임 '깨어난 마녀' 11월 10일 출시 예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요스타는 픽셀 네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깨어난 마녀'를 오는 11월 1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요스타는 지난 9월 29일부터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자를 모집했으며, 금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요스타는 픽셀 네코 스튜디오에서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RPG(역할 수행 게임) ‘깨어난 마녀’를 오는 11월 10일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 정식 출시한다고 금일(20일) 밝혔다.
‘깨어난마녀’는 주인공이 기억을 잃은 ‘마녀’가 되어 상투스 교회, 루니아 공국, 문테니아 공국, 판노니아 왕국, 빛의 섬 등 총 5개 세력으로 나뉜 칠롤라 대륙에서 다양한 ‘인형’들을 만나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다.
특히, 수준 높은 라이브 2D 일러스트와 레트로 감성의 도트 그래픽이 결합돼 미소녀 마니아들의 관심이 기대되고 있다.
요스타는 지난 9월 29일부터 공식 페이지에서 사전예약자를 모집했으며, 금일부터는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 등 스토어를 통해 사전예약을 신청할 수 있다.
사전예약 참여자 목표 인원 달성에 따라 출시 직후 사용할 수 있는 게임 아이템인 '마나, 기력 회복 엘릭서'와 '고통의 찬가 시네티아 캐릭터' 등 다양한 보상을 참여자 전원에게 지급한다.
이와 함께 사전예약 페이지에서 미니게임 이벤트를 진행한다. 미니게임은 11월 6일 4번째 시즌을 끝으로 종료되며, 매 시즌마다 고득점자에게 상품을 지급하고, 모든 시즌을 합산한 1위, 2위, 3위에게 갤럭시 폴드 3, 아이패드 프로 5세대 등의 경품을 지급한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베스파 '킹스레이드', 가을 운동회 테마 '근육제' 이벤트 진행
- 베스파, 킹스레이드에 특별한 보상 제공하는 킹스패스 도입
- 베스파, 킹스레이드 시즌1 최후의 전투 담은 'X : The Final' 업데이트
- 엔씨, 서브컬처 라인업 얼마나 급했으면.. '디나미스 원' 투자 발표 '논란'
- 코에이 삼국지 안 해요! '영웅입지전' 등 중국산 삼국지 게임의 역습
- “GTA6만 있나? 우리도 있다!” 압도적 1황에 맞서 GOTY 노리는 2026 대작들
- 소니, PS5 신규 주변 기기 라인업 '하이퍼팝 컬렉션' 3월 12일 출시
- ‘승리의 여신: 니케’, 2026년 1월 2일부터 ‘두찜’과 콜라보 예고
- [겜덕연구소] 원펀맨 보다 더 무섭다! 극강의 끝판왕 대머리 보스들!!
- [겜덕연구소] 디지털 애완동물의 새 지평을 연 그 게임기, '다마고치' 아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