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이수근에 "경주 놀러 왔어?" 버럭..무슨 사연? (도시어부3)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도시어부' 이경규가 이수근에 '경주 놀러 왔느냐'며 버럭해 그 사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23회에서는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이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경북 경주에서 참치, 대삼치 대전을 벌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수정 인턴기자) '도시어부' 이경규가 이수근에 '경주 놀러 왔느냐'며 버럭해 그 사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오는 21일 방송되는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이하 ‘도시어부3’) 23회에서는 도쿄올림픽 펜싱 남자 사브르 금메달리스트 김정환, 구본길, 오상욱이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경북 경주에서 참치, 대삼치 대전을 벌인다.
도시어부는 ‘시즌1 경북 영덕’ 편에서 참치 낚시에 도전했지만 실패했던 바 있다. 과연 이번에는 참치와의 전쟁에서 승리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이날 낚시는 대삼치 1m 이상 중 빅원, 참치 빅원, 팀전 총 무게 1위까지 총 3개의 황금배지가 주어지고 총 무게 3위와 4위 팀들은 황금배지를 회수하는 방식으로 열렸다. 배지 사수에 대한 간절함과 더불어 트리플 배지가 걸린 만큼 경쟁의 열기가 그 어느 때보다 뜨거웠다고 전해진다.
팀 선정은 뽑기로 진행된다. 앞서 방영된 고성 편에서 이덕화와 펜싱 3인방이 한 팀을 이루며 이경규X이수근X이태곤X김준현 팀에게 큰 격차로 패배한 만큼 팀 선정이 중요한 상황이다. 네 팀으로 나눠질 이번 대결에선 과연 어떤 팀이 탄생할지 궁금증을 유발한다.
반면, 일찌감치 대삼치 첫수에 성공한 이경규는 이수근에게 “경주 놀러 왔어? 경주 관광 왔냐고!”라고 버럭 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전해져, 그 사연에 관심이 집중되는 상황이다.
자칭 ‘어복킹’ 구본길은 미친 존재감을 과시했다. “나는 어복의 아들이야!”를 연신 외치며 자신감을 폭발시키는가 하면 “상욱아, 의심하지 마! 자신 있게 해!”라며 노피쉬 위기로 초조해하는 오상욱에게 자존감 지킴이 역할까지 수행했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모은다.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는 매주 목요일 오후 10시 30분 tvN에서 방영된다.
사진=채널A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 시즌3’
김수정 기자 soojk305@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마동석, ♥예정화와 美 행사 동행…졸리에게 소개도
- 배다해, ♥이장원 프러포즈+웨딩화보 최초 공개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또 공동대상?…드라마 풍년 SBS, 장나라·박신혜→지성·김남길 '각축전' [엑's 이슈]
- 최재림, 주연배우 책임감 어디로…'겹치기 후폭풍'에 관객+동료들 불똥 [엑's 이슈]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