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우먼' 이하늬 VS 진서연 #VS드라마패션

소지현 2021. 10. 20. 14: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자체 최고 시청률 경신! '원더 열풍'을 일으키고 있는 드라마 '원 더 우먼(One the Woman)' 속 배우 이하늬와 진서연의 패션을 소개합니다.
「 이하늬 vs 진서연! 제작발표회 패션 」
@sbsdrama
@sbsdrama
물이 오른 연기력으로 '원 더 우먼'의 인기를 견인하고 있는 주인공 이하늬. 이번 드라마를 통해 비리 검사에서 하루아침에 재벌 상속녀로, 빌런 재벌가에 입성한 불량지수 100% 여검사 조연주이자 재벌가의 며느리 강미나로 1인 2역을 찰떡같이 소화하고 있죠. 제작발표회를 위해 이하늬가 선택한 룩은? 골드 빛의 옐로 플로럴 자수가 돋보이는 블랙 터틀넥에 프린지 디테일의 블랙 스커트를 매치해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선보였어요. 모두 루이비통 제품.
@sbsdrama
@sbsdrama
한주 그룹의 장녀이자 여성이란 이유로 후계구도에 밀려나는 현실을 딛고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빌런' 한성혜 역할을 맡은 진서연. 특유의 강렬한 카리스마 넘치는 연기로 극에 긴장감을 불어 넣으며 이하늬와의 불꽃 케미를 선보이고 있답니다. 진서연이 선택한 패션템은 바로 아티스틱한 패턴이 돋보이는 셔츠와 스커트! 포츠1961의 동일한 패턴의 상, 하의 아이템을 매치해 드레스와 같은 효과를 연출했어요. 여기에 볼드한 이어링으로 포인트를 더했답니다.
「 카리스마 넘치는 블랙 & 화이트 패션 」
@sbsdrama
@sbsdrama
@sbsdrama
@sbsdrama
취미는 스폰 받기, 특기는 실세 라인 타기! 비리 검사계의 에이스로 중앙지검 형사 3부 검사 '조연주' 역을 맡은 이하늬. 불의의 사고로 기억 상실에 걸리는 바람에 국내 굴지의 한주 그룹 며느리이자 유민 그룹의 유일한 상속녀인 '강미나'로 살아가게 되는 캐릭터랍니다. 덕분에 검사와 재벌 상속녀로, 때론 도회적으로 때론 우아한 매력의 룩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단아한 화이트 재킷 룩부터 시크한 멋이 느껴지는 화이트 셔츠 룩, 스퀘어 네크라인이 돋보이는 리유니의 블랙 원피스, 골드 플라워 버튼이 돋보이는 더아이잗컬렉션의 블랙 드레스 등등. 블랙 & 화이트 패션으로 이하늬표 '조연주' & '강미나' 스타일을 구축하고 있답니다.
@jinseoyeon___
@sbsdrama
@sbsdrama
@sbsdrama
태생부터 재벌가의 사람으로 살아온 '한성혜' 룩의 키워드는 고급스러운 카리스마 룩이라고 요약할 수 있답니다. 겉으로는 우아하지만 속은 냉정하고 싸늘한 면모를 지닌 인물을 표현하기 위해 실루엣은 정제되고 간결하게, 대신 포인트가 되는 요소를 더해 눈길을 사로잡는 스타일링을 완성했어요. 쇼트 컷과 잘 어울리는 화이트 배색 카라가 돋보이는 블랙 재킷부터 구찌 백과 매치한 가브리엘 리의 스리피스 룩, 미니멀한 화이트 수트 세트업과 가브리엘 리의 노카라 재킷 등이 바로 그 예시죠.
「 보는 재미가 쏠쏠! 화려한 럭셔리 패션 」
@sbsdrama
@sbsdrama
@sbsdrama
@sbsdrama
@sbsdrama
@sbsdrama
@sbsdrama
@sbsdrama
'조연주' 본연의 능력과 캐릭터가 '강미나'와 만나 유쾌 상쾌한 스토리를 보여주고 있는 드라마 원 더 우먼. 이하늬의 룩 역시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구찌의 체크 트위드 재킷에 매치한 플로럴 원피스부터 핑크 스커트에 매치한 플로럴 패턴의 블라우스, 플랜 씨의 퍼플 컬러 스커트 세트업, 딘트의 스퀘어 카라 블레이저, 다미아니의 주얼리 등등. 화려하면서 화사한 분위기의 패턴과 컬러를 응용한 룩을 선보이고 있답니다. 지금 슬라이드를 넘겨 이하늬 룩을 감상해보세요!
@jinseoyeon___
@jinseoyeon___
@jinseoyeon___
@jinseoyeon___
오일 마블링 패턴과 스카프 디테일의 옐로 블라우스로 포인트를 준 패션부터 애니멀 프린트의 스카프와 팬츠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룩, 인디 핑크의 드레이프 스카프와 브라운 컬러 팬츠 룩 등등. 소재나 컬러, 디테일의 밸런스를 조율해 과하지 않지만, 눈길을 사로잡기 충분한 포인트가 되는 스타일링을 선보이고 있어요. 동시에 불가리 등의 주얼리와 액세서리를 적재적소에 매치해 고급스러운 럭셔리 룩을 완성했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