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 모집
입력 2021. 10. 20. 11:30
최고 전통의 동북아 부동산학의 요람인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이 2022학년도 전기 신입생을 모집한다.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은 부동산 전문 학위과정으로서 우리나라 최초로 설립되었다. 부동산대학원은 부동산에 특화된 교수진과, 연구역량, 이론과 실무를 겸비한 수준 높은 교과과정을 갖추고 있다.
건국대학교 부동산대학원은 미국 위스콘신 메디슨대학교와의 복수학위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1학기 동안 파견 수학하고 규정을 모두 충족시킨 학생에게는 건국대학교 부동산 석사학위와 위스콘신 메디슨대 부동산학 석사 학위를 각각 수여하는 특화된 프로그램이며 매학기 5명씩 파견되고 있는 매우 인기있는 프로그램이다.
부동산대학원은 특수대학원으로 부동산경영관리, 부동산건설개발, 부동산금융투자, 글로벌프롭테크 4개 전공으로 구성되어 있다.
모집인원은 석사과정 100명, 연구과정 00명이며, 석사과정은 5학기(2년6개월), 연구과정은 2학기(1년)이다. 지원자격은 4년제 대학졸업자 또는 2022년 2월 졸업예정자이며 법령에 의하여 위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된 자는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전형 방법은 서류전형 및 면접고사로 이뤄지며 영어독해도 포함되는 점에 유의해야한다. 원서접수는 10월 15일(금)부터 10월 28일(목) 17시까지이다. 이후 면접고사를 거쳐 12월 9일(목) 14시에 합격자 발표가 예정되어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Copyrightⓒ중앙일보 All Rights Reserved.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중앙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선호 쩔쩔매는 이유...전 연인 정체 드러나면 파급력 커"
- '낙태종용 논란' 김선호 입 열었다 "내 불찰로 그분께 상처"
- '대장동 국감' 2차전 충돌…이재명 "과거 질문 답변 않겠다"
- 안젤리나 졸리가 덥썩 안았다...마동석이 소개한 한국 여성 정체
- 10년 근속에 1억 벤츠 받아…치어리더 박기량이 밝힌 반전 과거
- 배우 김동현, 억대 사기 혐의로 집행유예…이번이 네 번째
- 허이재 갑질 폭로 그 후···성관계 제의, 직장내 괴롭힘 될까 [법잇슈]
- 그의 손가락은 9개, 이젠 우동 삶는다...일본 발칵 뒤집던 야쿠자의 변신
- 길거리에 '황금 쌀' 뿌린 중국 예술가…2억뷰 얻고 비난 역풍
- [단독] '태국 골프 전세기' 등장…11월 하늘길 활짝 열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