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모로우바이투게더, '혼돈의 장: FREEZE'로 빌보드 4개 차트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가 다수의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19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23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는 '월드 앨범' 차트에서 전주 대비 2계단 상승한 8위에 오르며 통산 19주째 차트인에 성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TXT)의 ‘혼돈의 장: 프리즈’(FREEZE)가 다수의 미국 빌보드 차트에서 역주행하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했다.
19일(현지시간) 미국 음악 전문 매체 빌보드가 발표한 최신 차트(10월 23일 자)에 따르면,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정규 2집 ‘혼돈의 장: 프리즈’는 ‘월드 앨범’ 차트에서 전주 대비 2계단 상승한 8위에 오르며 통산 19주째 차트인에 성공했다.
뿐만 아니라 ‘테이스트메이커 앨범’ 차트에서는 2위로 재진입하며 역대 최고 순위를 기록했다. 이 앨범은 6월 19일 자 차트에 7위로 진입했고, 9월 4일과 9월 11일 자 차트에서 연속 3위에 오르는 등 통산 12주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이밖에도 ‘혼돈의 장: 프리즈’는 ‘톱 커런트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전주 대비 19계단 오른 27위에 랭크돼 20주 연속으로 차트 내 자리를 지켰고 ‘톱 앨범 세일즈’ 차트에서는 전주 대비 41계단이나 반등, 34위에 이름을 올리며 19주 연속 차트인에 성공했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내달 10일 일본에서 EP ‘Chaotic Wonderland’를 발매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영화 뷰] '할리우드 거장' 리들리 스콧·드니 빌뇌브 감독, 미학과 통찰로 극장의 중요성 강조
- [D:초점] 김선호가 현재 동료 배우들에게 끼치는 ‘민폐’는 이렇다
- [D:초점] ‘어른’이 실종된 사회, 윤여정·오영수가 보여준 근사함
- [D:이슈] '사생활 논란' 김선호, 민폐 전락…남은 광고·인터뷰 어쩌나
- [D:방송 뷰] 환경·드라마와 결합…새로운 개성 담는 힐링 예능들
- 국민의힘, 이재명 선고에 오랜만에 '웃음꽃'…탄핵 공세 대비가 관건
- 이재명 첫 선고부터 '징역형'…사법리스크 현실화에 대권가도 '위태'
- '중폭' 개각할까…윤 대통령과 한 총리는 논의 중
- 서양의 풍자·동양의 서정… '아노라'와 '연소일기'가 그린 현대 사회의 균열 [D:영화 뷰]
- 대만·일본 넘지 못한 류중일호 "포기할 상황은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