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브, 최초 공개 '언두잉' 니콜 키드먼-휴 그랜트의 만남
강혜준 2021. 10. 20. 09:01
웨이브(wavve)가 2020년 HBO 최다 시청을 기록한 최고의 화제작 ‘언두잉’(The Undoing)을 국내 최초로 공개했다.
미국 베스트셀러 작가 진 한프 코렐리츠의 소설 ‘진작 알았어야 할 일’을 원작으로 하는 ‘언두잉’은 할리우드 대표 배우 니콜 키드먼과 휴 그랜트의 만남으로 기대를 모았다.
고품격 심리 스릴러인 ‘언두잉’은 모두가 부러워하는 완벽한 삶을 사는 뉴욕의 상류층 부부가 평화로운 일상을 단숨에 무너뜨리는 살인사건에 연루되면서 그들 앞에 드러나는 충격적인 진실을 마주하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다.
니콜 키드먼이 혼란에 빠진 심리 상담가 그레이스 역을, 휴 그랜트가 하루아침에 살해 용의자가 된 소아암 전문의 조너선 역을 맡아 부부로 첫 호흡을 맞췄다.
환상적인 연기 호흡을 자랑한 니콜 키드먼과 휴 그랜트는 사랑하고 의지하던 관계에서 점차 의심을 거듭하게 되는 부부의 모습을 밀도 있게 표현하며 극의 재미를 극대화했다.
명실상부한 배우 라인업에 넷플릭스 오리지널 ‘버드 박스’의 수잔 비에르 감독, ‘앨리 맥빌’, ‘빅 리틀 라이즈’ 등 데이비드 E. 켈리가 각본을 맡아 완성도 높은 6부작 시리즈를 완성했다.
탄탄한 원작을 바탕으로 끈질긴 심리극을 펼쳐 나가는 ‘언두잉’은 오직 웨이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강혜준 기자 kang.hyejun@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김선호, ´1박2일´ 속 심리 테스트 결과에 소름...심적 스트레스 심했나?
- ”前여친 정체 드러나면 파급 커…그래서 김선호 쩔쩔매”
- 온몸 피멍 아옳이, 또다른 후유증 ”손발이 쫙 안펴진다”
- ´황신혜 딸´ 이진이, 극세사 각선미 드러낸 아찔한 근황
- 10년 근속에 1억 벤츠 받아…치어리더 박기량이 밝힌 반전 과거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