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배우 지목' 김선호, '1박2일'·차기작은?.."상황 지켜보는 중" [엑's 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인빙자와 낙태 종용 등을 했다는 'K배우'로 지목된 배우 김선호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김선호의 이번 논란으로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1박 2일'은 물론, '갯마을 차차차' 이후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거나 이미 촬영 일정을 정해둔 차기작 관계자들도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됐다.
김선호가 출연 예정인 한 영화의 관계자는 "아직 소속사 측의 명확한 입장이 없어서, 상황을 계속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얘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혼인빙자와 낙태 종용 등을 했다는 'K배우'로 지목된 배우 김선호의 향후 행보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현재 출연 중인 예능 '1박2일'과 예정됐던 차기작 향방에도 우려의 시선들이 쏠리고 있는 것.
앞서 지난 17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요즘 높은 인기를 모으며 활동 중인 K배우에게 결혼을 전제로 낙태를 강요당했다'는 폭로 글이 게재돼 파장이 일었다.
글쓴이는 지난 해부터 올해 5월까지 교제해 온 K배우로부터 낙태를 강요당했다고 주장했고, 이후 해당 배우로 김선호가 지목되며 논란이 커졌다.
묵묵부답을 이어가던 소속사는 19일 오전 "빠른 입장을 드리지 못한 점 진심으로 죄송하다"고 사과하며 "익명으로 올라온 글의 사실 관계를 파악하고 있다. 사실 관계가 아직 명확히 확인되지 않은 만큼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내놓았다. 이에 당초 20일로 예정돼있던 김선호의 출연작 tvN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 종영 인터뷰 일정도 취소됐다.
명확한 공식입장은 전해지지 않은 상황이지만, 파장이 큰 사생활 스캔들로 이미 김선호는 이미지에 큰 치명타를 입은 상황이다. 김선호가 얼굴을 드러냈던 다양한 광고에서도 조금씩 그의 흔적이 지워지며 논란의 여파를 보여주고 있다.
김선호의 이번 논란으로 현재 출연 중인 KBS 2TV 예능 '1박 2일'은 물론, '갯마을 차차차' 이후 출연을 긍정적으로 논의하거나 이미 촬영 일정을 정해둔 차기작 관계자들도 난감한 상황에 놓이게 됐다.
김선호는 지난 2019년부터 '1박2일'의 고정 멤버로 출연 중이었다. 김선호의 논란이 불거진 후 '1박2일' 측은 조심스럽게 사태의 추이를 지켜보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또 김선호는 11월 크랭크인 예정으로 알려진 박훈정 감독의 신작 '슬픈 열대'에 출연 예정이었다. 이어 JK필름이 제작하는 옴니버스 영화 '도그데이즈', 2022년 3월에는 외유내강이 제작하는 '2시의 데이트'에 임윤아와 함께 주연으로 출연한다는 소식을 알린 바 있다.
김선호가 출연 예정인 한 영화의 관계자는 "아직 소속사 측의 명확한 입장이 없어서, 상황을 계속 지켜봐야 할 것 같다"고 조심스럽게 얘기했다. 또 다른 관계자는 직접적으로 김선호의 이름을 거론하지는 않았지만, SNS 게시물을 통해 김선호 논란에 따른 복잡해진 상황 속 말못할 심경을 간접적으로 드러내며 답답함을 토로하기도 했다.
사진 = 엑스포츠뉴스DB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김선호, 사연 있는 남자? 화보 촬영 중 돌연 눈물 뚝뚝
- 오나미 "박민과 진지하게 열애, 양가 부모님과 식사까지"
- 서주원, ♥아옳이 전신 피멍 사진 충격…소송 가나
- '200억 건물주' 유재석, '190만원' 비즈니스석에 벌벌 "차이 너무 많이 나" (핑계고)
- '겹경사 터진' 홍진호, 딸 아빠 됐다…일도 가정도 너무 잘풀리네 "무사히"
- '박수홍♥' 김다예, 6일만 고열로 응급실行 "제왕절개 후 장기 쏟아지는 느낌" (행복하다홍)[종합]
- '미코 眞' 김민경, 오늘(16일) 결혼…웨딩드레스 CEO의 인생 2막
- 전처 박연수 양육비 저격 속…송종국, 집없이 7000만원 캠핑카 라이프 (가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