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다해X이장원의 웨딩 화보와 러브 스토리가 공개됐다

라효진 2021. 10. 19. 13: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첫 만남부터 심상치 않았던 두 사람.

얼마 전 결혼을 발표했던 가수 겸 뮤지컬 배우 배다해와 밴드 페퍼톤스 이장원. 접점이 없을 것만 같던 두 사람의 기쁜 소식이 모두를 놀라게 했죠. 인스타그램을 통해 웨딩 드레스를 살짝 선보이기도 했던 배다해가 SBS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에서 예비 신랑과 함께 한 웨딩 화보를 공개했습니다.

18일 방송에 출연한 배다해는 이장원과의 첫 만남부터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까지 전부 털어놨어요. 두 사람은 올해 2월 말 소개로 처음 알게 됐는데요. 오후 6시에 시작된 첫 만남부터 새벽 4시까지 12시간 동안 수다를 떨었다고 해요.

배다해는 고백도 프러포즈도 전부 자신이 먼저 했다고도 밝혔습니다. 그는 "누구한테 사귀자고 한 것은 처음이었다. 10일 만에 사귀자고 했다"라며 "사람을 빨리 파악하는 편인데 이장원의 성격을 보니 그대로 두면 몇 년이 걸릴 거 같더라. 그래서 내가 먼저 '오빠 그럼 우리 사귀는 거예요?'라고 했더니 오빠도 '그럼 그럴까요' 해서 연애가 시작됐다"라고 했어요. 프러포즈는 함께 맞춘 반지가 나온 날 배다해가 했다고 하네요.

SBS

이날 두 사람의 웨딩 화보도 최초로 공개됐는데요. 말쑥하게 수트를 차려 입고 안경을 벗은 이장원의 모습이 어색하면서도 행복해 보이네요. 배다해와 이장원은 11월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