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브 인 블랙홀' 설아, 재윤과 연인된 미래 알았다.. 한결 향한 마음은?

이현아 2021. 10. 18. 17:2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빅픽처마트 제공

웹드라마 ‘러브 인 블랙홀’의 설아가 화이트홀로 인해 자신이 재윤과 연인이 된다는 사실을 알고 긴장감을 자아냈다.

‘러브 인 블랙홀’은 유튜브 채널 ‘빅픽처 마트’를 통해 공개된 9, 10회에서 은하가 화이트홀이 보여준 미래에서 자신이 성운(재윤 분)과 연인이 된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다. 그러면서도 태양(한결 분)을 향한 헷갈리는 마음이 드러나면서 진심을 향해 도달할지 궁금증을 모았다.

안나(기희현 분)는 태양이 은하를 마음에 두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은하의 집에서 발견한 사진을 꺼내 그에게 보여줬다. 태양은 사진보다 안나가 은하의 집에서 몰래 사진을 챙겼다는 사실에 더욱 화가 나 자리를 떠났다.

결국 안나는 은하를 찾아가 사진을 꺼내 보였다. 은하는 놀랄 수밖에 없었다. 사진에는 자신이 성운의 볼에 입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리고 사진 속 날짜는 현재보다 앞선, 자신의 생일인 7월 6일이었다.

은하는 안나에게 사진 속 날짜를 언급하며 “이 사진은 미래에 찍힌 사진이다. 제 말을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우리 집에 화이트홀이…”라고 설명하려 했지만 안나는 “확실하게 선을 그어라. 괜히 사람 헷갈리게 하지 말고”라며 매몰차게 돌아섰다.

은하는 ‘화이트홀을 타고 찾아온 사람은 성운오빠였다. 그 진심만큼 나도 성운 오빠를 사랑할 수 있을까?’라며 자신의 마음에 대한 물음표를 남겼다.

사진 속 날짜에 가까워질수록 태양은 다가올 운명에 순응해야 한다는 생각이 강해졌다. 하지만 은하는 성운을 온전히 사랑할 자신의 마음에 확신이 없었다. 은하와 태양의 진심이 엇갈리고 있는 가운데, 과연 화이트홀이 비춰준 미래가 무엇인지, 은하의 마음은 어디로 향하고 있는지 더욱 궁금증을 자아낸다.

‘러브 인 블랙홀’은 우주소녀 설아, BAE173의 한결, SF9의 재윤, 다이아기희현, BAE173의 도하 등 인기 K팝 아이돌이 대거 출연해 글로벌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웹드라마. 강원도 원주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SF 판타지 청춘 로맨스물이다.

오는 22일 11회, 24일에 마지막회인 12회가 각각 공개될 계획이다.

이현아 기자 lee.hyunah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