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매 종결자, 이하늬가 통통함을 극복할 수 있었던 다이어트 비결
김하늘 2021. 10. 18. 16:45
탄탄함 갑 오브 갑, 국보급 몸매 비법은 바로~.
최근 드라마 ‘원더우먼’에서 1인 2역 연기를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연기력을 입증한 배우 이하늬! 그녀의 명품 연기만큼 돋보이는 찬란한 미모와 탄탄한 몸매가 드라마 팬들의 시선을 끌고 있다. 이하늬가 현재의 탄탄 갑 몸매를 완성하기 위해 매일 밤낮으로 노력했다는 다이어트 비결은?
「 타고남 0%, 노력 200%! 」
과거 포럼 인터뷰를 통해 “본질 자체가 돼지였는데 노력과 의지로 극복했다. 극적인 다이어트는 몸에 좋지 않다는 걸 명심하고 있으며 매일 두 시간씩 운동을 한다. 시간을 투자하는 게 너무 힘들지만 그걸 꾸준히 하기 때문에 유지가 되는 것.”이라고 강조했던 이하늬! 인터뷰처럼 이하늬는 발레, 요가, PT, 복싱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기는 연예계 대표 운동 마니아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그녀는 포레스트 요가 강사 자격증을 딸 정도로 운동에 대한 사랑과 열정이 어마어마하다고~.
「 가공식품 NO! 」
가공식품을 웬만하면 먹지 않고, 천연 식품을 위주로 먹는다고 밝힌 바 있는 그녀. 이하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본인이 먹는 식단을 종종 올리곤 하는데, 대부분 제철 재료를 활용한 채소와 곡물 위주의 식단을 지향하는 편! 특히, 그녀는 과거 콩으로 만든 고기를 먹는 콩 고기 다이어트 비법을 방송을 통해 소개한 적이 있는데, 콩으로 만든 고기는 고단백 식품이면서 포화 지방이 적어 다이어트에 제격인 식재료이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코스모폴리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