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진혁 "워커홀릭인 연인을 이해해 줬으면 하는 맘 'Work Work'"

박상우 2021. 10. 18. 15: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진혁'

가수 이진혁이 새 타이틀곡 'Work Work'(워크 워크)에 대해 소개했다.

18일 이진혁이 네 번째 미니앨범 'Ctrl+V'의 발매를 알리는 쇼케이스를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Ctrl+V'는 대중에게 보여지는 아티스트 이진혁과 밖으로 보이지 않는 내면 속 이진혁의 모습을 담은 앨범이다. 'Note'와 'None' 두 버전으로 구성돼 이진혁의 상반된 매력을 담았다.

이날 이진혁은 타이틀곡 'Work Work'를 두고 "워커홀릭인 자신을 연인에게 이해해 주길 바라는 마음과 동시에 변하지 않았다는 믿음을 재치 있고 현실적인 가사로 풀어낸 곡이다"라고 설명했다. 'Work Work' 작사에는 이진혁이 직접 참여했다.

이어 그는 "일과 사랑을 모두 갖고 싶지만 현실적인 고민에 부딪힌 MZ 세대의 연애 고민을 유쾌하게 풀어내고 싶었다. 멜로디컬한 보컬이 가미된 내 래핑과 목소리를 들으실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높였다.

앨범 'Ctrl+V'에는 'Work Work' 외에도 'Bang all night', 'Dunk!', '의미 없=Art' 등 총 여섯 곡이 수록됐다.

음원은 오후 6시 공개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