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콘 구준회,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 캐스팅..조병규와 호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콘의 구준회가 스크린에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가제)에 아이콘(iKON) 구준회가 캐스팅됐다고 18일 밝혔다.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은 배우가 꿈이었던 40대 스턴트맨이 사고로 인해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게 된 후, 꿈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죽어도 다시 한 번'에서 구준회는 매력적이고 멋지지만 바람기 가득한 고등학생 봉균 역을 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콘의 구준회가 스크린에 데뷔한다.
YG엔터테인먼트는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가제)에 아이콘(iKON) 구준회가 캐스팅됐다고 18일 밝혔다.
영화 '죽어도 다시 한 번'은 배우가 꿈이었던 40대 스턴트맨이 사고로 인해 고등학생 시절로 돌아가게 된 후, 꿈에 대해 다시금 생각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는 이야기를 담는다.
'죽어도 다시 한 번'에서 구준회는 매력적이고 멋지지만 바람기 가득한 고등학생 봉균 역을 맡았다. 봉균은 의리에 살고 의리에 죽는 인물로 극 중 같은 학교를 다니는 우석(조병규 분)과 오랜 친구다.
'죽어도 다시 한 번'은 엔픽플에서 투자 배급하고 TS나린시네마에서 제작한다. 10월 크랭크인 하며 2022년 개봉을 목표로 한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현장] “확신 심어줄 것”…엔하이픈, ‘4세대 핫아이콘’ 굳히기 돌입
- 아이콘 ‘죽겠다’ 인기 여전…뮤직비디오 2억뷰 돌파
- 아이콘 바비, 아빠 됐다…"최근 득남"
- '마약 투여' 아이콘 전 멤버 비아이 집행유예 확정
- 핫이슈, 더 ‘힙’하게 돌아왔다…신곡 ‘아이콘스’ 단체 포토 공개
- 대통령실 고위급 참모진, 잔류키로…최상목과 갈등 일단 봉합
- 국민의힘, '윤 대통령 체포영장'에 "사법부 사망…영장전담판사 탄핵 검토"
- 與, 野 내란 선전선동 혐의 고발에 "국가애도기간에도 정쟁 몰두"
- “아물지 못한 상처”…뉴진스가 택한 ‘자유’에 따르는 ‘무게’ [D:이슈]
- 선거 무효 카드까지? 공약 없고 선거전만 가열 [대한축구협회장 선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