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동엽, "조정석, 거미 엄청 쫒아다녀..한시간에 한번씩 전화해" 거미도 인정

이지수 2021. 10. 18. 0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간스포츠 이지수]

거미와 조정석의 러브스토리와 부부 금실을 공개했다.

지난 17일 방송된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서는 거미가 스페셜 MC로 등장했다. 이날 김종국의 어머니는 거미에게 "왜 가수분이 연기자하고 결혼을 하셨나?"라고 질문했다. 이에 서장훈은 "어머니가 거미 씨가 너무 좋으신가 보다 '왜 (가수인) 우리 종국이를 놔두고 조정석이랑 결혼을 했냐!' 이런 느낌"이라고 김종국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정석과 절친으로 유명한 신동엽도 거들었다. 그는 "제가 알기론 조정석 씨가 지금처럼 굉장히 왕성하게 활동하기 전에 뮤지컬 배우로 바쁘게 왔다 갔다 했다"며 "그때 거미 씨를 만나서 많이 쫓아다닌 걸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또 신동엽은 "개인적으로 조정석 씨와 친하다"라며 "밖에 있으면 (조정석 씨가 거미 씨한테) 거의 한두 시간에 한 번씩 전화를 하더라"라고 폭로를 이어갔다. 거미는 "오빠가 자주 하는 편이다. 내가 괜찮다고 해도 잘 알려준다"고 쿨하게 인정했다.

이에 신동엽은 "지금 거미 씨와 조정석 씨의 아이가 돌이 지났다. 너무 예쁠 때 아니냐"고 물었고, 거미는 "너무 예쁘다. (조정석이) 눈에 밟혀서 더 전화를 자주 하는 것 같다"라며 행복한 근황을 전했다.

이지수 디지털뉴스팀 기자

\"낙태 강요한 대세배우 K의 실체를 공개합니다\" 폭로글 파장...

여순 사건 다룬 '동백', 박근형 열연 담긴 30초 예고편

'미우새' 거미♥조정석 둘째 계획?…신동엽 \"무조건 낳을거라고\"

美 SNL, 라미 말렉까지 등장 ‘오징어 게임’ 패러디

'뭉찬2' 이석증 앓은 김요한 \"공백에 자리 위협 느꼈다\"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