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 아카이브', 사전 예약 하루 만에 50만 모집 돌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사전 예약 하루 만에 50만 명을 모집하는 등 심상찮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넥슨은 지난 14일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 등록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바 있으며, 사전예약 하루 만에 5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참가자들에게 '청휘석'과 2성 캐릭터 '무츠키'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에서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게임 '블루 아카이브'가 사전 예약 하루 만에 50만 명을 모집하는 등 심상찮은 기세를 보여주고 있다.
‘블루 아카이브’는 서브컬처 게임의 권위자 김용하 PD를 필두로 넷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서브컬처 수집형RPG로, 학원과 동아리, 학생들 사이에서 펼쳐지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를 담고 있다.
특히, 애니메이션 풍의 매력적인 캐릭터 외형과 연출과 함께 시시각각 전황이 변하는 장소에 맞춰 다양한 개성을 보유한 학생들을 활용하는 Full 3D 전투가 특징이다. 특히 학원과 학생들을 중심으로 다양한 성장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넥슨은 지난 14일 '블루 아카이브'의 사전 등록을 구글 플레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진행한 바 있으며, 사전예약 하루 만에 50만 명을 돌파함에 따라 참가자들에게 '청휘석’과 2성 캐릭터 '무츠키'를 선물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작곡가 문광호(미츠키요)와 독특한 목소리로 많은 마니아층을 지닌 팝재즈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제작한 '블루 아카이브'의 OST ‘Target for Love’를 공개해 많은 관심을 받기도 했다.
넷게임즈 김용하 PD는 "'블루 아카이브'에 보내 주신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출시까지 박차를 가해 선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라고 전했다.
사용자 중심의 게임 저널 - 게임동아 (game.donga.com)
Copyright © 게임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이가 아닌 최첨단 미래 산업. AI에 투자하는 게임사들
- ‘크레이지아케이드’, 서비스 20주년 업데이트 공개
- 일본을 휩쓴 ‘블루 아카이브’, 한국 사전등록 시작
- 라테일, ‘카드캡터 체리: 클리어 카드’ 콜라보 및 겨울 업데이트 진행
- [루머] 닌텐도 스위치2 조이콘 유출
- 네오플 박종민 총괄 디렉터 “2025의 던파는 파밍과 득템의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
- 서브컬처 팬 위한 축제의 장 AGF 2024, 게임사도 집결해 다양한 작품 공개
- “GTA6 너마저”... 다양성 관련 정책에 이용자들 ‘불안’
- "근들갑 떨만 했다." 메이플, 2025년까지 풍성한 콘텐츠 선보인다
- 크리스마스는 게임 하는 날! 넷마블, 인기 게임 11종에 이벤트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