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예련♥주상욱 "여봉"..꿀 떨어지는 부부 일상 공개 (워맨스가 필요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차예련, 주상욱 부부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는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특별 출연했다.
차예련은 피곤한 표정으로 곁을 지키고 있는 주상욱에게 의견을 구하며 "여봉"이라고 불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도시락 준비를 거들던 주상욱은 "윤유선 선배는 어떠냐"고 물었고, 차예련은 "언니 너무 좋다. 착하다"고 대답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노수린 기자) 차예련, 주상욱 부부의 달달한 일상이 공개됐다.
14일 방송된 SBS '워맨스가 필요해'에는 차예련, 주상욱 부부가 특별 출연했다.
차예련은 같은 아파트에 사는 오연수, 윤유선, 이경민과의 일탈을 위해 새벽 6시부터 일어나 음식을 준비했다. 차예련은 피곤한 표정으로 곁을 지키고 있는 주상욱에게 의견을 구하며 "여봉"이라고 불러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홍진경은 "새벽부터 잘생겼다"고 칭찬하며 "새벽 6시에 일어나서 와이프 돕기가 쉽지 않다"고 덧붙였다.
차예련은 스테이크를 양념에 재워 두는 한편 유부 김밥을 준비했다. 도시락 준비를 거들던 주상욱은 "윤유선 선배는 어떠냐"고 물었고, 차예련은 "언니 너무 좋다. 착하다"고 대답했다.
사진=SBS 방송화면
노수린 기자 srnnoh@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학폭 인정' 심은우, GV 결국 불참…"작품에 예의 아냐"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서주원, ♥아옳이 전신 피멍 사진 충격…소송 가나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