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ESFJ 재질? 귀욤뽀짝 신차, 캐스퍼 리뷰

2021. 10. 14. 19:3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전예약 첫날만 1만8천대 판매 기록을 세운 SUV 경차, 갓성비 캐스퍼의 찐매력
「 나도 이제 차박 캠퍼 」
유투버 @ssawyoung
좌석을 접을 수 있는 풀 폴딩, 슬라이딩 기능을 장착해 모든 시트를 접으면 실내 길이 최대 2059mm 까지 확보할 수 있어 편안하게 차박을 할 수 있다. 특히 운전석 풀 폴딩 기능이 탑재된 것은 세계 최초라고!
「 경차 맞아? 지능형 안전 기술 탑재 」
인플루언서 @94wooks_
운전자 편의 기능 중 가장 눈에 띄는 건 지능형 안전 기술. 전방 충돌방지 보조,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유지 보조, 하이빔 보조, 운전자 주의 경고, 전방 차량 출발 알림 기능이 탑재되어 안전성까지 겸비했다.

꿀같은 경차 혜택

인플루언서 @hej5959
캐스퍼의 반전 매력은 바로 경차라는 사실! 경차 혜택을 누려본다면 캐스퍼를 더 사랑하게 될지도. 자동차세 최대 50% 감면, 고속도로 통행료, 공영 주차장, 혼잡 통행료 50% 할인 그리고 연간 20만원 한도내에서 유류비 환급 제도까지! 갓성비 is 캐스퍼.
「 쫄지마, 의심하지마! 달릴 수 있어 」
인플루언서 @ahnojun
경차 운전자만 알 수 있는 웃픈 상황. 언덕과 고속도로를 만나면 시원하게 속력을 내고 싶지만 엑셀레이터를 밟으면 밟을 수록 힘들어하고 에어컨도 꺼야 속력을 내는 경차들의 이런 단점을 시원하게 해결해버린 캐스퍼. 터보 엔진 옵션을 선택하면 언덕, 고속도록 같은 장소에서도 쫄리는 마음 버리고 시원하게 달릴 수 있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