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카' 에이티즈 vs 있지, 10월 둘째 주 1위 후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에이티즈(ATEEZ)와 있지(ITZY)가 '엠카운트다운' 1위를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1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에서는 10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동해, WOODZ, 골든차일드, 조유리, 에이티즈(ATEEZ), 있지(ITZY), AB6IX, 미노이 등이 출연해 부쩍 쌀쌀해진 날씨를 포근하게 해줄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에이티즈(ATEEZ)와 있지(ITZY)가 '엠카운트다운' 1위를 두고 맞대결을 펼친다.
14일 오후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엠카)에서는 10월 둘째 주 1위 후보가 공개됐다. 이날 1위 후보로는 에이티즈의 'Eternal Sunshine'과 있지의 'LOCO'가 올랐다.
2주 연속 1위 후보로 오른 있지와 이번주 첫 1위 후보로 오른 에이티즈 중 어느 그룹이 1위를 차지할 것인지 관심이 모인다.
이번 주 ‘엠카운트다운’에는 동해, WOODZ, 골든차일드, 조유리, 에이티즈(ATEEZ), 있지(ITZY), AB6IX, 미노이 등이 출연해 부쩍 쌀쌀해진 날씨를 포근하게 해줄 다채로운 무대를 꾸민다.
'엠카운트다운'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사진= '엠카운트다운' 방송 캡처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학폭 인정' 심은우, GV 결국 불참…"작품에 예의 아냐"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서주원, ♥아옳이 전신 피멍 사진 충격…소송 가나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