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규 "류승수, 불면 심각..전립선 안 좋은 것" 시비 (찐경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경규가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류승수와 함께 불면증 캠프에 나섰다.
13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찐경규'에서는 이경규가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류승수와 함께 꿀잠에 도전하는 불면증 캠프 2편이 공개됐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12분만에 숙면에 빠진 수면 우등생 류승수를 제외하고 거실에 모인 이경규, 타블로, 투컷은 나해란 정신과 전문의에게 각종 숙면 비법들을 전수받으며, 좌충우돌 꿀잠 도전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이경규가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류승수와 함께 불면증 캠프에 나섰다.
13일 카카오TV 오리지널 '찐경규'에서는 이경규가 에픽하이 타블로, 투컷, 류승수와 함께 꿀잠에 도전하는 불면증 캠프 2편이 공개됐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12분만에 숙면에 빠진 수면 우등생 류승수를 제외하고 거실에 모인 이경규, 타블로, 투컷은 나해란 정신과 전문의에게 각종 숙면 비법들을 전수받으며, 좌충우돌 꿀잠 도전기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특히 이경규, 타블로, 투컷은 각기 다른 이유로 잠에 들지 못해 현실 공감을 선사했다. 내일에 대한 걱정이 너무 많은 ‘불안이’ 이경규를 필두로 생각이 너무 많아 괴로운 ‘예민이’ 타블로, 점심에 먹었던 냉면집 매출이 갑자기 궁금해지는 ‘산만이’ 투컷까지 전문가마저 K.O. 시키는 ‘불면 노답 삼형제’의 면모를 보인 것.
특히 돈을 버는 방법을 생각하다 잠을 못 잔다는 투컷에게 이경규가 “아침드라마 남편 상”이라며 드라마 출연을 제안하자, 투컷은 “그런 말 많이 들었다”며 그의 말에 폭풍 동의해 폭소를 선사했다. 또한 2차 세계 대전 당시 고안된 해파리 수면법에 도전하던 타블로는 넘치는 호기심을 주체하지 못하고 결국 “전쟁할 때 이런 걸 만들 시간이 있었어요?”라고 물으며 숙면에 실패하기도 했다.
전문의가 이들의 꿀잠을 돕기 위해 가장 안전하다고 느꼈던 곳이 어디냐고 묻자, 타블로는 “태어나기 전이 제일 편안했던 것 같다”고 답하고, 이경규는 한 술 더 떠 “죽은 후일 것”이라고 답해 '웃픈’ 문답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내 타블로는 “딸 하루가 옆에 있으면 숙면이 가능하다”고 덧붙이며 딸에 대한 사랑을 표현하는가 하면 가족과 함께할 때 안정된다는 속마음을 밝혀 공감을 유발했다.
1차 수면 시도만에 꿀잠에 빠진 수면 우등생 류승수와 수면 낙제생 이경규, 타블로, 투컷의 티키타카 케미도 폭소를 유발했다. 다양한 방법으로 잠에 도전했지만 거듭된 실패로 실망한 3인방 앞에 잠에서 깬 류승수가 등장한 것.
비몽사몽한 얼굴로 화장실에 가려고 일어났다는 류승수에게 이경규는 “자다가 화장실 가는 건 심각한 문제다. 전립선이 안 좋은 것”이라고 딴지를 걸며, 불면증이 아닌 또다른 병 진단을 내려 모두를 웃게 했다. 더욱이 꿀잠 도전에 함께한 류승수가 또다시 5분만에 잠들자, 타블로는 “다음에는 너무 많이 잠자는 사람 특집을 해서 미쓰라랑 같이 모셔야겠다”는 디스로 폭소를 전했다.
한편 거듭되는 숙면 실패를 해결하기 위해 소개된 실질적인 꿀잠 꿀팁들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촉감 자극, 이미지 트레이닝, 해파리 수면법 등 다양한 숙면 노하우가 전해진 가운데, 이 방법들이 모두 통하지 않자 전문의는 숨겨왔던 비장의 무기라며 갑작스럽게 대금 연주자를 등장시켰다.
뜬금없이 들려오는 구슬픈 대금 곡조에 참가자들은 처음에는 웃음을 터트렸지만, 이내 연주를 들으며 그동안 배운 수면 방법들을 시도하더니 서서히 깊은 잠에 빠져들어 보는 이들에게도 힐링을 선사했다.
'찐경규'는 매주 수요일 오후 5시 공개된다.
사진=카카오TV '찐경규'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학폭 인정' 심은우, GV 결국 불참…"작품에 예의 아냐"
- 서주원, ♥아옳이 전신 피멍 사진 충격…소송 가나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