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서와' 측 "'오징어 게임' 알리役 아누팜, 10월 중 녹화" [공식입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징어 게임' 알리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누팜 트리파티가 '어서와'에 출연한다.
14일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아누팜 트리파티가 '어서와'에 출연한다. 10월 중 촬영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아누팜 트리파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극중 코리안 드림을 꿈꿨지만 몸과 마음을 혹사당하고 상처투성이가 된 파키스탄 이주 노동자 알리 압둘 역으로 활약을 펼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오징어 게임' 알리로 세계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아누팜 트리파티가 '어서와'에 출연한다.
14일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이하 '어서와')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아누팜 트리파티가 '어서와'에 출연한다. 10월 중 촬영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방송일은 미정이다.
아누팜 트리파티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에서 극중 코리안 드림을 꿈꿨지만 몸과 마음을 혹사당하고 상처투성이가 된 파키스탄 이주 노동자 알리 압둘 역으로 활약을 펼쳤다.
아누팜 트리파티는 앞서 MBC 예능 '나 혼자 산다' 제작진과도 촬영관련 미팅을 진행,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한편, '어서와'는 매주 목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넷플릭스, 아누팜 트리파티 SNS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학폭 인정' 심은우, GV 결국 불참…"작품에 예의 아냐"
- 서주원, ♥아옳이 전신 피멍 사진 충격…소송 가나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홍석천·정준, '제주항공 참사' 유족 울린 악플에 격분했다 "사람이라면…"
- 전연인 서예지 따라 새출발?…김정현, 서현에 자그마치 6년 걸린 사과 [엑's 이슈]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40살 차이' 손석구♥김혜자→변우석♥아이유→전지현♥강동원, 2025년 새해 밝히는 커플 [엑's 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