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미, 10월 말 컴백 확정 "'덤덤' 이후 3개월 만 신곡"

박상우 2021. 10. 14. 15: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전소미가 2일 오전 신곡 ‘덤덤’ 발매기념 온라인 쇼케이스에 참석해 멋진 무대를 펼치고 있다. 전소미는 '버스데이(BIRTHDAY)'와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에 이어 선보이는 ‘덤덤’은 테디(TEDDY)와 R.TEE, 24가 호흡을 맞췄으며 전소미또한 직접 작사에 참여해 자신만의 색깔을 녹여냈다. 전소미의 신곡 '덤덤(DUMB DUMB)' 오는 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더블랙레이블 제공 2021.08.02

가수 전소미가 10월 말 새로운 곡으로 돌아온다.

14일 소속사 더블랙레이블은 "전소미가 이번 달로 컴백을 확정지었다. 추후에 일정을 공지하겠다"라고 밝혔다. 올해 8월 '덤덤(DUMB DUMB)'을 발매한 전소미는 약 3개월 만에 초고속 컴백한다.

앞서 전소미는 '덤덤'으로 흥행몰이에 성공했다. 국내 음원차트 상위권에 장기간 머물렀고, 틱톡 등에서 '덤덤' 챌린지가 유행처럼 퍼지며 큰 인기를 얻었다.

뮤직비디오는 공개 하루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0만뷰를 돌파, 음악방송에서 1위 트로피까지 거머쥐며 유의미한 성과를 많이 거뒀다.

전소미는 지난 2016년 프로젝트 그룹 아이오아이로 데뷔했다. 이후 2019년 솔로 데뷔로 새로운 출발을 알렸다. '왓 유 웨이팅 포(What You Waiting For)', '덤덤' 등 다양한 음악을 선보이며 사랑을 받고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