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올,엑소 세훈과 함께 한 남성 스프링 2022 컬렉션 화보 발표

김준평 2021. 10. 14. 13: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엑소(EXO) 세훈이 매거진 <데이즈드> 의 2021년 11월호 내지 화보와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지 화보 속 세훈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 남성' 제품으로 디올 오블리크 플로럴 프린트 그레이 실트 트윌의 셔츠와 버뮤다 팬츠를 착용하고 여기에 "CD HEART"패치가 새겨진 그레이 테크니컬 메시 쇼트 슬리브 셔츠와 베이지 & 화이트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스트랩이 있는 버티컬 롤러 백로 포인트를 주어 댄디한 패션 스타일을 완성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제공: 데이즈드

프랑스 럭셔리 브랜드 디올이 가수 겸 배우 엑소(EXO) 세훈과 함께 한 ‘남성 스프링 2022 컬렉션 화보가 매거진 ‘데이즈드’의 11월호에 공개했다.



ⓒ데이즈드

가수 겸 배우 엑소(EXO) 세훈이 매거진 <데이즈드>의 2021년 11월호 내지 화보와 디지털 화보를 공개했다.


공개된 내지 화보 속 세훈은 글로벌 패션 브랜드 ‘디올 남성’ 제품으로 디올 오블리크 플로럴 프린트 그레이 실트 트윌의 셔츠와 버뮤다 팬츠를 착용하고 여기에 "CD HEART“패치가 새겨진 그레이 테크니컬 메시 쇼트 슬리브 셔츠와 베이지 & 화이트 디올 오블리크 자카드 스트랩이 있는 버티컬 롤러 백로 포인트를 주어 댄디한 패션 스타일을 완성했다.


이날 세훈은 모던한 곡선과 대담한 감성의 Dior B30 스니커즈와 Dior Lingot 백 컬렉션을 스타일링하며, 테일러링과 스포츠웨어, 그리고 포멀 & 캐주얼 스타일 등 다채로운 룩을 선보이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한, 세훈이 반한 디올 B30 스니커즈는 블랙, 화이트, 올리브, 베이지, 라임 5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오는 14일부터 디올닷컴을 포함하여 국내 남성 디올 부티크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세훈과 디올 남성이 함께한 화보와 인터뷰는 2021년 11월호 <데이즈드>와 데이즈드 공식 홈페이지 및 SNS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