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희 추천! 내돈내산 주얼리 리스트

장효선 2021. 10. 14. 08:0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주얼리 쇼핑 전 참고하세요. 옷 잘 입는 그, 소희가 추천하는 주얼리 리스트를 소개합니다.
@ssoheean
@ssoheean
@ssoheean
'꾸안꾸'의 정석이란 바로 이런 것 아닐까요? 안소희의 일상 룩을 들여다보면 누구나 따라 입고 싶을 만큼 실용적이면서 깔끔한 것이 특징이죠. 화이트 티셔츠나 셔츠, 블랙 드레스 등 기본적인 아이템을 활용했지만, 특별함이 느껴지는 소희의 스타일 비결은 바로 적재적소에 착용한 주얼리입니다. 주얼리만 잘 활용해도 훨씬 센스 있어 보인다는 사실! 그가 소개하는 ‘내돈내산’ 주얼리 리스트를 참고해 스타일지수를 업그레이드시켜보세요.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꼬임 디테일이 있는 셀린느의 골드 후프 이어링은 안소희가 자주 착용하는 아이템입니다. 구매한 지는 좀 됐지만, 워낙 유행을 타지 않는 디자인이라 활용도가 높다고 해요. 이렇게 볼드한 디자인의 이어링을 할 땐 머리를 묶어 강조하는 것이 스타일링 팁!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두 번째로 소개한 주얼리 역시 셀린느제품. 스터드 디테일이 더해져 화려한 무드로 연출할 수 있는데, 이렇게 화려한 주얼리를 할 때는 의상을 심플하게 매치해 주얼리로만 포인트를 준다고 해요.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ssoheean
귀여운 건 못 참아! 해외 직구로 구매한 윌헬미나 가르시아의 이어링과 위트있는 스마일 디자인의 지위나이아 이어링은 작은 사이즈라 평소 캐주얼한 룩을 즐겨 입는 그의 데일리 룩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템입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르 블루에서 구입한 실버 이어링은 작지만, 입체적인 셰이프 때문에 착용했을 때 더 예쁜 주얼리예요. 무엇보다 실버 주얼리는 변색이 쉬우므로 폴리백이나 파우치에 넣는 등 보관에 유의한다고 합니다.
유튜브 영상 캡처
유튜브 영상 캡처
아니싸 케르미시의 골드 드롭 이어링과 프라다의 로고 팬던트 이어링은 최근에 새로 구매한 제품이에요. 드롭 이어링은 룩에 힘을 주고 싶을 때, 로고 이어링은 힙한 스트리트 무드를 더하고 싶을 때 매치하는 것을 추천했어요.
「 주얼리 추천 영상 」
지금부터 옷차림이 두꺼워지는 겨울까지 쭉 활용하기 좋은 제품들인 것 같은데요. 이뿐만 아니라 레이어링 하기 좋은 심플한 반지부터 다양한 무드의 브레이슬릿, 안소희가 좋아하는 시계들까지 영상 속에서 소개하고 있으니 끝까지 놓치지 마세요!

Copyright © 엘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