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양 포커스] 설악산·청초호 조망, 생활형 숙박시설

2021. 10. 14. 00: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체스터톤스 속초


최근 제주도 버금가는 국민 관광지로 떠오르고 있는 강원도 속초에 글로벌 기업이 운영·관리해주는 생활형 숙박시설이 분양 중이어서 눈길을 끈다. 속초시 교동 1024-1번지 일대에 들어서는 ‘체스터톤스 속초’다. 지하 3층~지상 12층, 전용 28~120㎡ 968실 규모다. 객실 규모로 지금까지 속초에서 선보인 생활형 숙박시설 중 최대다.

영국 부동산 기업 ‘체스터톤스’가 객실 운영과 유지·보수 위탁 관리를 맡는다. 20여 개 부대시설에서 30여 가지 프로그램을 진행할 계획이다. 단지 안 천연 온천에서 사우나와 노천스파를 즐길 수 있다. 꼭대기 층에는 청초호 풍경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는 ‘루프톱’ 휴식공간이 제공된다. 공유주방·바비큐존·야외공연장·웰컴푸드스테이션 등도 조성된다. 또 풀퍼니처 시스템을 적용해 각 실에 세탁기·냉장고가 설치되며, 스마트TV·침대·소파·붙박이장 등도 갖춘다. 하우스키핑·딜리버리·버틀러 서비스 등 라이프케어 프로그램도 제공된다.

동해와 설악산 조망은 물론 청초호를 막힘 없이 바라볼 수 있다. 전매가 자유롭고, 양도세 중과 등 다주택자 규제를 적용받지 않는다.

홍보관은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152 알파돔타워 지하 1층과 강원도 속초시 조양동 1544-5에 각각 운영 중이다.

문의 1899-7088

김영태 조인스랜드 기자 <kim.youngtae@joongang.co.kr>

Copyright © 중앙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