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 2주만 300만뷰 돌파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누적 조회수 300만뷰를 기록한 것은 물론, 다양한 플랫폼과 커뮤니티에서 화제를 모으며 인기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일 첫 공개한 카카오TV 오리지널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2주가 채 지나기 전에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총 4편의 에피소드로 기록한 성과로,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새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높은 관심이 쏟아지며 매회 100만뷰 안팎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유희열, 정재형, 페퍼톤스 등 뛰어난 예능감을 보여온 베테랑들은 물론, 권진아, 정승환, 샘김 등 그간 예능 활약이 두드러지지 않았던 아티스트들까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 의외의 입담과 반전 매력을 보여주며 색다르면서도 편안한 웃음을 전했다는 평이다.
카카오TV 조회수 뿐 아니라 유튜브와 각종 커뮤니티 등 온라인상 반응 역시 폭발적이다. 카카오TV와 안테나의 공식 유튜브에 올라온 부가 영상들은 연일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목록에 이름을 올리며 수십만 조회수를 기록 중이다. 매 에피소드가 공개될 때마다 각종 커뮤니티에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폭소만발 활약이 담긴 영상 및 ‘짤’들이 올라오며, 수십 개의 댓글이 달릴 정도로 꾸준히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음원 사이트 멜론을 통해 지난 에피소드에서 선보여진 안테나 시무식 현장 비하인드 컷들도 대방출돼, 웃음이 가득한 현장 분위기에 대한 호평이 이어졌다.
프로그램이 플랫폼과 채널, 커뮤니티를 가리지 않고 온라인 전방에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제작진은 뜨거운 호응에 힘입어 본편에서 공개되지 않은 미공개 영상들도 제공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더욱 높이고 있다. 최근 안테나 공식 유튜브 및 SNS에 게재된 영상에서는 안테나 아티스트들의 외모를 모두 합성한 소위 ‘안테나상’ 얼굴을 공개해 화제가 됐으며, 해당 영상이 다시금 커뮤니티로도 퍼져 많은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에피소드에서 안테나 식구들이 직접 회사를 대표하는 사가(社歌) 제작에 도전한 가운데, 그 결과물인 안테나송 풀버전이 멜론에도 영상으로 소개돼 의외의 '쓸고퀄' 사가로 음악 팬들의 호평을 얻어내기도 했다.
'더듬이TV : 우당탕탕 안테나'가 누적 조회수 300만 뷰를 넘기면서, 출연진이 밝혔던 조회수 공약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지고 있다. 매주 월, 금요일 오후 5시 카카오TV에서 공개된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놀뭐´ 유재석에 자전거 배운 어머니, 7개월만에 올린 댓글엔
- 강릉서 현실판 ´오징어 게임´ 열린다 ”최후 1인 상금은…”
- BJ 철구, ”외질혜에게 재결합 요청했더니 차라리 죽겠다고..” 이혼 후 근황
- 박근태 작곡가, 7세 연하 클래식 전공자와 11월 결혼
- 모델 한혜진, 쩍벌 포즈부터 볼륨 과시까지...압도적 피지컬 화보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