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챔피언' 골든차일드, 글로벌 팬심 사로잡은 독보적 '칼군무'

황소영 2021. 10. 13. 20: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쇼챔피언' 골든차일드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고급스러우면서도 여유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골든차일드는 13일 MBC M '쇼! 챔피언'에 출연해 정규 2집 리패키지 '따라(DDARA)'의 동명 타이틀곡 '따라' 컴백 무대를 꾸몄다.

이날 골든차일드는 10인 10색 슈트 스타일링으로 단번에 시선을 사로잡았다. 골든차일드의 완성형 비주얼과 고급스러운 슈트핏은 환상의 조화를 이뤄 글로벌 팬심을 설렘을 자극했다.

한층 더 여유로워진 무대 매너 역시 감탄을 자아냈다. 골든차일드는 '따라'의 포인트 안무인 오른쪽 다리를 힘차게 쭉 뻗는 동작을 비롯해 젠틀하면서도 파워풀한 매력이 가득 담긴 퍼포먼스를 펼쳤다.

'따라'는 리드미컬한 비트가 돋보이는 뉴잭스윙 스타일의 노래로 도입부의 무반주 아카펠라와 반복되는 훅이 강력한 중독성을 자랑한다. 남의 시선을 신경 쓰지 않는 진정한 나다움을 강조한 '나를 믿고 따라와 (Follow my lead)'라는 메시지를 담아 유쾌함까지 갖췄다.

'완성형 아이돌'의 화려한 귀환을 알린 골든차일드는 '따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황소영 기자 hwang.so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