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 엿보기] '대한외국인' 초아 "연애 기준? 부모님 보고 느낀 것 있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이혜정, 이기찬, 천명훈, 초아가 함께 하는 '복수혈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이 근황을 묻자 초아는 "'대한외국인' 출연 이후 연애 프로그램 MC로 참여하게 됐다"라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3일 방송되는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는 이혜정, 이기찬, 천명훈, 초아가 함께 하는 ‘복수혈전’ 특집으로 꾸며진다.
최근 진행된 ‘대한외국인’ 녹화에서 MC 김용만이 근황을 묻자 초아는 “‘대한외국인’ 출연 이후 연애 프로그램 MC로 참여하게 됐다”라고 반가운 소식을 전했다.
또 초아는 자신의 연애 스타일에 대해 “부모님을 보며 느낀 것이 있다. 서로 바꿀 수 없다는 걸 깨달으신 뒤에는 안 싸우시더라”라고 말하며 “연애하면서 내가 절대 참을 수 없는 건 뭘까 생각하게 됐다”라고 솔직한 연애관을 전했다.
한편, 지난 출연 당시 초아는 액자 퀴즈 2단계 대결에서 캐나다 출신 폴서울에게 초고속 탈락하는 굴욕을 겪었다. 이날 초아는 ”2단계 탈락은 너무하지 않나 생각이 들었다. 그날 끝나자마자 꼭 다시 불러 달라 말씀드려서 3개월 만에 다시 나왔다“며 다시 한 번 의욕을 불태우는 모습을 보였다.
이에 맞서는 대한외국인 팀은 모델 겸 배우로 활동하고 있는 우크라이나 출신 올레나와 새신랑이 되어 돌아온 캐나다 출신 방송인 기욤을 영입해 전력을 보완했다. 오후 8시 30분 방송.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D:방송 뷰] 서바이벌→스핀오프·시즌..예능도 '팬덤'이 관건
- [D:방송 뷰] '스타 마케팅'만 바라본 TV 드라마 VS '킬러 콘텐츠' 먹고 자란 OTT
- [D:방송 뷰] 세포에 응원받고, 캐릭터에 조언 듣고…위로 필요한 ‘어른이’들
- [D:방송 뷰] '우수무당 가두심'→'홈타운'..오컬트 드라마들, 현실감 입고 가능성 넓히다
- [D:방송 뷰] OTT 참신함 어디로?..흉내 급급했던 '오징어게임'과 'SNL'
- "尹대통령 당시 당선자 신분…공무원 아닌 민간인이었던 만큼 법적 문제 없어" [법조계에 물어보
- 유상범, 尹·명태균 녹취에 "선전선동 전에 법률 판단부터 하라"
- 동반자 관계는 허울, 실제론 하수인?…"러, 언제든 북한 내칠 수 있어"
- ‘삭제’는 했지만…구설수에 무차별 노출되는 연예인 자녀들 [D:방송 뷰]
- ‘부상 병동’ 위기의 대한항공? 아직 정한용이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