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실판 '오징어게임' 강릉서 못 한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실판 '오징어 게임'이 취소될 전망이다.
13일 강원 강릉시는 오는 24일 세인트존스호텔이 진행하려던 '세인트 게임'에 행사 주최 금지 행정명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강릉은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숙박시설 주관 파티 등 행사 주최가 금지돼 있다는 이유에서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서는 숙박시설이 행사 주최를 할 수 없고 사적 모임 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8명으로 제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현실판 '오징어 게임'이 취소될 전망이다.
13일 강원 강릉시는 오는 24일 세인트존스호텔이 진행하려던 '세인트 게임'에 행사 주최 금지 행정명령을 내렸다고 밝혔다. 강릉은 현재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로 숙박시설 주관 파티 등 행사 주최가 금지돼 있다는 이유에서다.
사회적 거리두기 3단계에서는 숙박시설이 행사 주최를 할 수 없고 사적 모임 역시 코로나19 예방접종 완료자를 포함해 8명으로 제한된다. 이는 행사 예정일에 거리두기가 2단계로 완화되더라도 동일하게 적용된다.
만약 호텔이 행사를 강행할 시 과태료가 부과된다.
앞서 호텔 측은 지난 10일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넷플릭스 오리지널 '오징어 게임'을 모방한 '세인트 게임'을 연다고 밝혀 큰 화제를 모았다.
Copyright © 데일리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위인 기리는 곳인데…가슴 드러낸 운동복 차림의 女유튜버 논란
- "방송국 모 아나운서, 100만원 넘는 메이크업 비용 먹튀했습니다"
- "건물주 아들 만나야지" 합의 유사성행위 후 강제추행 고소한 女
- "여자 4000명과 성관계" 19세 180억 로또 당첨男의 현재
- 오토바이 쳐서 6억 람보르기니 버린 운전자, 정체 드러났다
- 한동훈 "이재명, 판사 겁박…최악의 양형 사유"
- '협력 사무국' 출범한 한미일, 공조 강화…그럼에도 관건은 '트럼프 2기'
- 트럼프 1기 참모가 한국에 건넨 '힌트'
- 클리셰 뒤집고, 비주류 강조…서바이벌 예능들도 ‘생존 경쟁’ [D:방송 뷰]
- '승점20' 흥국생명 이어 현대건설도 7연승 질주…24일 맞대결 기대 고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