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2,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 예정..모든 유저에게 '블랙 쿠폰' 선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니지2가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1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이달 27일 실시한다.
리니지2는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를 업데이트한다.
18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리니지2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지영기자) 리니지2가 서비스 18주년을 맞아 대규모 업데이트를 예고했다.
13일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가 PC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의 서비스 18주년 기념 대규모 업데이트와 프로모션을 이달 27일 실시한다.
엔씨(NC)는 모든 리니지2 이용자에게 ‘블랙 쿠폰’을 선물한다. ‘블랙 쿠폰’을 사용하면 2021년 4월 28일부터 10월 13일까지 강화에 실패해 파괴된 아이템을 복구할 수 있다. 9강 미만 아이템(드래곤의 벨트, 수호의 망토, 영웅의 서클릿) 강화 시 실패해도 파괴되지 않는 ‘스페셜 주문서’로 교환도 가능하다.
리니지2는 오크 종족 신규 클래스 ‘뱅가드’를 업데이트한다. ‘뱅가드’는 야수에 탑승해 전투할 수 있는 리니지2 최초의 클래스다. 적진을 돌파하는 탁월한 기동력으로 압도적인 전투를 펼치는 근접형 투사다.
이번 업데이트를 맞아 10월 27일 신규 서버 ‘오크’가 오픈된다. 이달 20일 오후 5시부터 24일 오후 11시 59분까지 캐릭터 사전 생성이 가능하다. 신규 클래스 ‘뱅가드’도 미리 만들 수 있다. 캐릭터를 생성하면 ‘오크의 반지’를 받는다.
리니지2는 ▲다른 서버 이용자들과 필요한 아이템을 사고 팔 수 있는 ‘월드 거래소’ ▲개선한 ‘클래스 변경’ 시스템도 선보일 예정이다. 이용자는 클래스를 변경할 때 기존 캐릭터 정보(경험치, 레벨, 스킬 등)를 저장해둘 수 있다. 언제든지 변경 전 클래스로 돌아갈 수 있고, 캐릭터 정보를 불러와 이전 상태 그대로 플레이할 수 있다.
18주년 기념 업데이트와 프로모션, 리니지2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 엔씨소프트
최지영 기자 wldud2246@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미스맥심' 이하니, 아찔한 각선미로 BMW 섹시 세차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남문철, 투병 끝 사망…추모 물결
- "뉴진스는 죽지 않아" 외친 민희진, 이번엔 "웃으면 복이 와요" [엑's 이슈]
- '女 BJ에게 8억 뜯긴' 김준수, 억울함 풀리나? 방송국 취재 시작→'알라딘' 불똥 [엑's 이슈]
- 율희, 새출발하더니 '이혼' 최민환 업소 폭로 삭제→25억 시세차익 '시끌' [엑's 이슈]
- 김광수, 자랑하려다 과거 '끌올'…"김승우, 이혼 후 이미연 내게 추천" [엑's 이슈]
- 김나정, "마약 자수" 빛삭 진짜였네…경찰, 불구속 입건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