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 조금만 빼줘"..'엄마' 김새롬의 부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새롬이 반려묘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새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우리 모호 데리고 이렇게 찍어보고 싶은데 모호야 엄마가 너 한 손으로 들 수 있게 살 조금만 빼주지 않겠니"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양이를 한 손으로 든 채 얼굴이 가려진 모습이 담겨있다.
김새롬은 반려묘와 함께 찍고 싶은 포즈를 밝히며 애틋한 엄마 마음을 내비쳐 미소를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김새롬이 반려묘를 향한 애정을 드러냈다.
김새롬은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도 우리 모호 데리고 이렇게 찍어보고 싶은데 모호야 엄마가 너 한 손으로 들 수 있게 살 조금만 빼주지 않겠니"라는 글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고양이를 한 손으로 든 채 얼굴이 가려진 모습이 담겨있다. 김새롬은 반려묘와 함께 찍고 싶은 포즈를 밝히며 애틋한 엄마 마음을 내비쳐 미소를 자아냈다.
한편 지난 2016년 이혼 후 홈쇼핑 방송 활동 및 화장품 사업 등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다. 특히 최근 11년 간 모은 홈쇼핑 방송 출연료로 서울 청담동에 집을 마련한 것으로 밝혀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사진=김새롬 인스타그램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두 번 이혼' 쥬얼리 이지현, 첫 심경 고백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술만 마시면 되는 줄"…당황한 김고은, 첫 방송부터 하차? (주로 둘이서)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