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양군, '양양몰&스마트스토어' 한 달 매출 4억 달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 양양군은 지난 한 달 '양양몰&스마트스토어'가 4억375만원의 매출을 올려 농가 소득에 기여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지난 2011년부터 직접 운영 중인 농가직거래 쇼핑몰 '양양몰'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
군 관계자는 "양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가공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생산자와 소비자 간 온라인 판매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양양=쿠키뉴스] 하중천 기자 =강원 양양군은 지난 한 달 ‘양양몰&스마트스토어’가 4억375만원의 매출을 올려 농가 소득에 기여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군은 지난 2011년부터 직접 운영 중인 농가직거래 쇼핑몰 ‘양양몰’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로 새롭게 리뉴얼 했다.
오픈을 기념해 지난달 6~27일 ‘추석명절 빅 이벤트 행사’를 진행했다. 그 결과 52개 업체가 54개 제품을 판매해 4억원 이상의 매출을 올렸다.
현재 양양몰 입점업체는 82개 업체로 집계되고 있으며 군은 안정적인 물량확보와 철저한 품질관리 등 전략적인 운영을 추진하고 있다.
앞서 지난 1~2월 진행된 ‘설맞이 특별 할인전’에서도 전년 대비 매출이 142% 증가했다.
군 관계자는 “양양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는 군에서 생산되는 우수 농·특산가공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생산자와 소비자 간 온라인 판매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ha33@kukinews.com
Copyright © 쿠키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중국인 모이면 ‘빌런’ 발생”…서교공, 민원 답변 논란에 사과
- 티메프 경영진 두번째 구속 기로…구영배 “책임 통감하고 반성”
- 의대 증원 협상 의지 없는 의협…“교육부가 해결책 내놔야”
- 박장범 KBS 사장 후보 ‘인청’ 정회…“거짓 답변으로 파행”
- 검찰, 우리은행 본점 압수수색…손태승 친인척 부당대출 의혹
- 尹대통령 지지율 23.7%, 3주만에 ‘깜짝 반등’ [리얼미터]
- “이재명=신의 사제”…李 ‘신격화 표현’ 찬양까지 등장?
- ‘유동성 위기’ 풍문에…“사실무근” 공시에도 롯데그룹株 급락
- 여야, 22일까지 헌법재판관 추천…내달 2·10일 본회의 합의
- 박형욱 의협 비대위원장 “尹 대통령에 의대 증원 보고한 관계자 책임 물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