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맘' 박연수, 딸 지아의 골프 제자 "노답~ 스윙 커닝, 엄마가 미안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연수가 골프 연습 중인 근황을 전했다.
이어 "나에 스윙은 너에 스윙 컨닝. 지아랑 같이 골프 촬영이 있어 연습해야 하는데T.T 엄마가 미안하다 #다시태어나자#부끄연수#송지아골프제자#굽은등#로봇이냐고"라는 덧붙였다.
영상 속에는 골프 연습장에서 스윙 연습을 하는 박연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박연수가 골프 연습 중인 근황을 전했다.
박연수는 1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노답~~~ 태어나서 레슨 6번 받고 란딩은 8번 나간 게 다인데 지아를 2년 동안 지켜보고 있었던 게 큰 도움이 돼서 공은 뜬다~~히히"라는 글을 올렸다.
이어 "나에 스윙은 너에 스윙 컨닝. 지아랑 같이 골프 촬영이 있어 연습해야 하는데T.T 엄마가 미안하다 #다시태어나자#부끄연수#송지아골프제자#굽은등#로봇이냐고"라는 덧붙였다.
영상 속에는 골프 연습장에서 스윙 연습을 하는 박연수의 모습이 담겨 있다. 서툴지만 제법 그럴듯한 폼이 눈길을 끈다.
한편 박연수는 전 남편 송종국과의 사이에서 지아, 지욱 1남 1녀를 두고 있다. MBC '아빠 어디가'에 나오며 얼굴을 알린 딸 지아는 과거 한 방송에서 JYP엔터테인먼트 캐스팅 제의를 받았지만 골프 선수의 꿈을 이루기 위해 러브콜을 거절했다고 밝혀 화제를 모았다.
사진 = 박연수 인스타그램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두 번 이혼' 쥬얼리 이지현, 첫 심경 고백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의자왕' 이동건, 공개연애 5번에 억울 심정..."솔직했을 뿐" (미우새)[전일야화]
- 이효리♥이상순, 서울 오더니 더 바빠…'60억 집' 떠나 즐긴 여유
- '13세와 동거' 20만 유튜버, 아내 폭행으로도 입건
- 송영길, 쌍꺼풀 수술 해명 "의료 사고인 줄…母 강제 시술" (아침마당)
- '결혼' 민경훈, ♥신기은 PD 손 꼭잡고 싱글벙글 "너무 아름다운 결혼식"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