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진아, 성공한 사업가..카페서 꽃꽂이까지 (퍼펙트라이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태진아가 성공한 사업가의 일상을 공개한다.
13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출연한다.
이어서 카페 일과를 마친 태진아가 오후에는 '기획사 사장님'으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태진아의 분주한 일상은 13일 오후 8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예은 기자) 태진아가 성공한 사업가의 일상을 공개한다.
13일 오후 8시 방송되는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는 ‘트로트 황제’ 태진아가 출연한다.
‘카페 사장님’으로 완벽 변신한 근황을 알아보기 위해 그가 운영하는 카페로 향한다. 태진아는 카페 직원들보다도 열심히 일하며 솔선수범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직접 사 온 꽃들로 ‘태진아 표’ 꽃꽂이까지 선보였는데, 본인의 솜씨에 ‘셀프 칭찬’을 늘어놓으며 모두의 웃음을 자아냈다. 이를 본 이성미가 “아내 옥경이를 꽃에 비유하면 어떤 꽃이냐”라고 묻자, 태진아는 “백합이다. 하얗고 순수하면서도 향이 참 좋다”라고 답해 ‘가요계 대표 사랑꾼’의 면모를 드러냈다.
이어서 카페 일과를 마친 태진아가 오후에는 ‘기획사 사장님’으로 변신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한창 ‘열일’ 중인 태진아의 사무실에 ‘진아기획’ 1호 소속 가수 성진우가 방문한 모습도 그려졌다. 성진우는 태진아의 데뷔 50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직접 찾아왔다며, 몰래 준비한 깜짝 수제 케이크와 함께 ‘축하송’까지 열창해 흐뭇함을 더했다.
현영이 “(50주년인데) 목표나 꿈이 있으시냐?”라고 묻자, 태진아는 “그냥 늘 오늘만 같았으면 한다”라고 답했다. 이어서 이성미가 “송대관보다는 (내가) 오래 해야겠다는 마음은 있냐”라고 질문하자, 태진아는 “송대관 보고 있나. 사랑해요”라며 ‘영원한 라이벌’ 송대관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태진아의 분주한 일상은 13일 오후 8시 TV조선 '퍼펙트라이프'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TV조선
김예은 기자 dpdms1291@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두 번 이혼' 쥬얼리 이지현, 첫 심경 고백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