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신영 "무명시절, 양세형과 200원 주워 떡볶이 사먹어" (스파이시 걸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파이시 걸스' 김신영이 추억의 떡볶이 집을 소개한다.
13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 10회에서는 대학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며 눈시울을 붉히는 김신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김신영은 녹화가 진행된 장소 맞은편 장소가 추억의 떡볶이 집이라고 소개하며, 멤버들에게 힘들었던 시절 먹었던 떡볶이를 소개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하지원 기자) '스파이시 걸스' 김신영이 추억의 떡볶이 집을 소개한다.
13일 방송되는 채널 IHQ 예능프로그램 '스파이시 걸스' 10회에서는 대학로 떡볶이 맛집을 소개하며 눈시울을 붉히는 김신영의 모습이 그려진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참석한 김신영, 유이, 써니, 최유정은 예술의 거리 '대학로'를 찾아 매운맛 음식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이날 최유정이 준비한 '매운 떡볶이'를 먹던 김신영은 힘들었던 무명시절 푸짐한 떡볶이 한 접시를 내준 사장님을 언급해 눈길을 끌었다.
김신영은 "양세형과 돈이 없어서 힘들게 고생하던 시절이 있었다. 그때 양세형이 고등학생이어서 교복을 입고 극단을 따라다녔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마로니에 공원에서 사람들이 농구를 하고 가면 그 자리에 혹시 떨어진 동전이 있지 않나 하고 찾아봤다. 양세형과 몇 백원을 주워 떡볶이 집에 갔다. 사장님께 200원어치만 달라고 부탁했는데, 많은 양의 떡볶이를 주셨다”고 말하며 눈시울을 붉혔다.
김신영은 녹화가 진행된 장소 맞은편 장소가 추억의 떡볶이 집이라고 소개하며, 멤버들에게 힘들었던 시절 먹었던 떡볶이를 소개하기도 했다. 떡볶이를 맛 본 멤버들은 깻잎 향이 깊게 스며든 맛에 감탄을 쏟아냈다는 후문.
'스파이시 걸스'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방송된다.
사진=채널 IHQ '스파이시 걸스'
하지원 기자 zon122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유방암 투병' 박정아 "김태연이 CF 찍고 거액 용돈 줘"
- 故 최진실 아들 최환희 손가락욕…누리꾼 걱정
- '두 번 이혼' 쥬얼리 이지현, 첫 심경 고백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롤스로이스 탄 지드래곤 "위험한 생각도"…'마약 의혹' 심경 간접 고백 (유퀴즈)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