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이경 "내가 연기 놓은 줄 알아..영화 후반 작업 중"(철파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철파엠' 이이경이 예능 활약으로 연기를 놓았다(?)는 설이 있는 것을 해명했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오는 24일 '철파엠'의 5주년을 기념, 11일 전인 이날 깜짝 게스트로 이이경이 출연했다.
김영철은 안대까지 쓰고 게스트를 기다렸고, 배우 이이경이 깜짝 등장해 그를 놀라게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철파엠' 이이경이 예능 활약으로 연기를 놓았다(?)는 설이 있는 것을 해명했다.
13일 방송된 SBS 파워FM '김영철의 파워FM'(이하 '철파엠')에는 오는 24일 '철파엠'의 5주년을 기념, 11일 전인 이날 깜짝 게스트로 이이경이 출연했다.
제작진은 김영철이 다시 만나는 순간 행복해질 거라는 스페셜 게스트를 극비리에 섭외했다고. 김영철은 안대까지 쓰고 게스트를 기다렸고, 배우 이이경이 깜짝 등장해 그를 놀라게 했다.
김영철이 미국 스케줄로 자리를 비운 기간 동안 스페셜DJ로 활약한 이이경은 "(당시) 민폐가 되면 어떻게 하나 걱정이 있었고, 두 번째로는 목소리 만으로 저를 아실까? 했다"고 스페셜DJ를 맡았던 당시 했던 걱정을 털어놨다.
이이경은 현재 영화와 예능을 각각 두 편씩 하고 있다고. 이에 그는 "제가 연기를 놓은 줄 아는 분들이 있더라. 영화는 찍고 후반작업이 있어 오래 걸린다. 그동안 영화를 줄곧 찍고 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 = SBS 파워FM '철파엠' 보이는라디오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남문철, 투병 끝 사망…추모 물결
- '서동주 母' 서정희, 의미심장 글 "손 내밀었지만…”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김구라, 늦둥이 3살 딸 언급…"밥 한 시간 반씩 먹는다" 고충 토로 (꽃중년)
- "안성현 징역 7년 구형" 성유리 결국 옥바라지 하나→박한별은 '소속사와 결별' [엑's 이슈]
- 금수저 맞았다…"'이다은♥' 윤남기 父=언론사 사장, 타워펠리스 거주" (관종언니)[종합]
- 중3 아들, 母 술 심부름 위해 한 달 16번 조퇴 "경고 통지 받았다" (고딩엄빠5)]종합]
- 한혜진, 재력 어마어마…명품 코트 깔별로 구매 "열심히 벌었다" (한혜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