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0억 CEO' 현영, 으리으리 거실서 플라잉 요가.."큰 맘 먹고 설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영이 럭셔리한 자택 거실에 플라잉 요가 기구를 설치했다고 전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현영의 아들은 거실에 설치된 플라잉 요가 기구로 유연함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현영은 "이번에 큰 맘 먹고 집에 플라잉 요가 설치했는데요. 우리 다은이가 이제 저 가르쳐줘도 되겠어요. 유연한 몸동작으로 어려운 자세도 어찌 그리 잘 하는지. 누구 딸인지 참 대견하네요"라며 딸을 자랑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현영이 럭셔리한 자택 거실에 플라잉 요가 기구를 설치했다고 전했다.
현영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이쁜 딸 자랑 한 번 더 할게요"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 속 현영의 아들은 거실에 설치된 플라잉 요가 기구로 유연함을 뽐내고 있는 모습이다. 현영은 "이번에 큰 맘 먹고 집에 플라잉 요가 설치했는데요. 우리 다은이가 이제 저 가르쳐줘도 되겠어요. 유연한 몸동작으로 어려운 자세도 어찌 그리 잘 하는지. 누구 딸인지 참 대견하네요"라며 딸을 자랑했다.
이어 "태혁이도 누나 하는거 재밌어 보였는지 따라하려는 게 이뻐 보여 사진 찍어줬어요"라고 아들의 모습을 공개하며 "이 엄마가 오늘 참 뿌듯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현영은 방송인 겸 쇼핑몰 CEO로 많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연 매출 80억을 올렸다고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사진=현영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남문철, 투병 끝 사망…추모 물결
- '서동주 母' 서정희, 의미심장 글 "손 내밀었지만…”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KBS 신입 女아나운서, 파격 오프닝 공연…에스파 변신→카리나도 응원 [KBS 연예대상]
- '탄핵 찬성' 이승환, 구미공연 취소 압박에도 티켓 매진 임박…"보수단체 감사"
- 23기 광수, 열애 공개했지만 누리꾼 불신…지인 "연애 안 쉬어" [엑's 이슈]
- 안정환의 꿈, 손흥민이 해낸다! '핵폭탄급' 이적 개봉박두…스페인 명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
- [단독] 전유진 "어른들 원망에 경연 트라우마도…이제 두렵지 않아요" (인터뷰③)