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준호♥' 이하정, 벌써 꺼내 입은 패딩.."추위 엄청 타는 43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송인 이하정이 패딩을 꺼내입은 근황을 전했다.
이하정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가웠던 '와카남' 멤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정은 TV조선 '와카남' 멤버들과 브런치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그러면서 이하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패딩 챙겨입기엔 이른가ㅋㅋㅋㅋ 추위 엄청 타는 43세"라는 글과 함께 거울 셀카를 올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방송인 이하정이 패딩을 꺼내입은 근황을 전했다.
이하정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반가웠던 '와카남' 멤버들"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하정은 TV조선 '와카남' 멤버들과 브런치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다. 이하정은 "이런저런 얘기 나누고 모두 애데렐라"라며 "저는 시욱이 라이드하러 또 출동합니다"라고 일상을 공유했다.
그러면서 이하정은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패딩 챙겨입기엔 이른가ㅋㅋㅋㅋ 추위 엄청 타는 43세"라는 글과 함께 거울 셀카를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이하정이 얇은 흰색 패딩을 입고 있는 모습이다. 주름이 진 긴 스커트로 고급스러운 모습을 뽐냈다.
한편, 이하정은 지난 2011년 배우 정준호와 결혼해 슬하에 8살 아들 시욱, 3살 딸 유담을 두고 있다. 유튜브 채널 '이하정TV'와 SNS를 통해 팬들과 소통 중이다.
사진=이하정 인스타그램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남문철, 투병 끝 사망…추모 물결
- '서동주 母' 서정희, 의미심장 글 "손 내밀었지만…”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조영남, 뇌경색 투병 후 금주 "손가락 안 움직여…반신불수 될 뻔"
- '애경家 3세' 채문선, 제주항공 참사 여파?…유튜브 돌연 폐쇄
- 살해된 강남 재력가…달력에 표시된 빨간 동그라미의 의미? (용감한 형사들4)
- 홍진희, '세미 누드' 화보 공개→연예계 은퇴 이유 "뒤통수 맞고 일 끊겨" (같이 삽시다)[종합]
- '계엄나비' 된 김흥국…"尹 지켜야" 탄핵 반대 집회 등장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