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정효빈, SBS 드라마 '홍천기' OST 라인업 합류
박상우 2021. 10. 11. 19:50
가수 이수(M.C the MAX)와 정효빈이 SBS 월화드라마 '홍천기' OST 라인업 군단에 합류한다.
11일 '홍천기' 측은 "엑소 백현, 마마무 솔라, 양다일, 에일리, 펀치에 이어 M.C the MAX 보컬 이수와 차세대 발라더 정효빈이 OST 가창자로 참여한다"고 밝혔다. 이로써 '홍천기' OST 아티스트 라인업이 완성됐으며, 이름에 걸맞은 노래로 드라마 후반부의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홍천기'는 신령한 힘을 가진 여화공 홍천기(김유정 분)와 하늘의 별자리를 읽는 붉은 눈의 남자 하람(안효섭 분)이 그리는 판타지 로맨스 사극이다. 드라마 후반부에 접어들어 운명의 짝인 홍천기와 하람의 가슴 아픈 사랑이 시청자들의 심금을 울리는 가운데, 앞으로 펼쳐질 두 주인공의 스토리에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홍천기' OST인 이수의 '긴 잠'은 12일, 정효빈의 '달과 별의 밤'은 19일 각각 발매된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일간스포츠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스우파´ 모니카·립제이, 명품 선물 거절 ”마음은 감사하나 5000원 이하로”
- 英 언론들 “한국 문화가 어떻게 세계를 정복했나” 조명
- ‘오징어 게임’ 김주령 “20년 연기에 대한 선물 같은 작품”[일문일답]
- ´철구와 이혼´ 외질혜, ”전 남편 합방 제안, 어이 없어..돈 벌러 나왔다”
- ´5년째 열애´ 현아, ”결혼은...” 꾹 감춰둔 속마음 털어놔
- 산다라박, 미국서 과감해진 패션? 브라톱+복근 노출한 파격 스타일
- AOA 탈퇴 지민, 확 달라진 얼굴 '충격'...C사 명품 올려놓고 행복한 근황
- [화보] 장윤주, 청량함의 인간화!
- 쌍둥이 아들 잃은 호날두 "부모가 느낄 수 있는 가장 큰 고통"
- 타율 0.037…'양'의 침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