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다현, 한국소아암재단에 9월 가왕전 상금 기부 [공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김다현이 9월에 진행된 선한트롯 가왕전에서 선한트롯가수에 선정되며 획득한 상금 50만 원 전액을 기부했다고 금일[7일]밝혔다.
가수 김다현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후원하였으며, 기부된 성금은 지방에서 거주중인 환아가정이 수도권의 소아암병원으로 통원하며 이용하고 있는 소아암쉼터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재)한국소아암재단(이사장 이성희)은 가수 김다현이 9월에 진행된 선한트롯 가왕전에서 선한트롯가수에 선정되며 획득한 상금 50만 원 전액을 기부했다고 금일[7일]밝혔다.
가수 김다현은 지난달에 이어 이번 달에도 소아암 환아들을 위해 후원하였으며, 기부된 성금은 지방에서 거주중인 환아가정이 수도권의 소아암병원으로 통원하며 이용하고 있는 소아암쉼터 등에 지원될 예정이다.
(재)한국소아암재단은 2001년 보건복지부에 등록된 비영리 재단법인으로 소아암, 백혈병 및 희귀질환 어린이 치료비 및 수술비 지원, 외래치료비 및 긴급 치료비 지원, 정서지원, 헌혈 캠페인, 소아암 어린이 쉼터 운영 등 다양한 사업 활동을 펼치고 있다.
한편, MBN 보이스트롯, TV조선 미스트롯2에 출현하여 본격적인 가수 활동의 시작을 알린 가수 김다현은 각종 방송에 출연하며 다양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에게 뜨거운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으며, 지난 달 28일에 발매된 스페셜 국악 앨범 ‘소리꽃 2장’에서 ‘그냥 웃자’와 ‘갈까부다’ 총 2곡의 솔로곡을 선보이며 국악 신동으로서의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하며 인기몰이를 이어 나가고 있다.
사진 = 김다현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서동주 母' 서정희, 의미심장 글 "손 내밀었지만…”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사망…추모 물결
- "마약 자수합니다" 김나정, 긴급 요청 후 '삭제?'…글 일파만파 [엑's 이슈]
- 유영재, '선우은숙 친언니 강제추행' 첫 재판…"혐의 부인"
- 박한별, 남편 논란에 심경 밝혔다…"이혼은 안 했으나 감시 중" (박한별하나)
- "박지윤, 조사 응하지 않아"…최동석 성폭행 고발 '불입건', 증거 불충분이 이유
- 돌연 사라진 아내→가출 신고 철회한 남편까지 사망… 무슨 일? (탐정들의 영업비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