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줍잖은 흉내는 말어"..크래비티, 자신감 넘치는 'VENI VIDI VICI' [쥬크박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로 후속 활동을 시작한다.
크래비티가 7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The Awakening'의 수록곡 'VENI VIDI VICI'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로 멈추지 않는 쾌속질주를 알린 크래비티는 'VENI VIDI VICI'로 후속 활동을 시작,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제목처럼 아홉 멤버의 당찬 의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슬 기자) 그룹 크래비티(CRAVITY)가 'VENI VIDI VICI'(베니 비디 비치)로 후속 활동을 시작한다.
크래비티가 7일 오후 6시, 첫 정규앨범 'The Awakening'의 수록곡 'VENI VIDI VICI'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지난 8월 첫 정규앨범 'The Awakening'을 발매한 크래비티는 초동 판매량 10만 장을 돌파하며 자체 최고 기록을 경신하고, 태국과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베트남 등 다수의 국가 아이튠즈 앨범 차트 톱10에 진입하며 눈부신 성장을 자랑했다.
타이틀곡 'Gas Pedal'(가스 페달)로 멈추지 않는 쾌속질주를 알린 크래비티는 'VENI VIDI VICI'로 후속 활동을 시작, '왔노라, 보았노라, 이겼노라'라는 제목처럼 아홉 멤버의 당찬 의지를 보여줄 예정이다. 'VENI VIDI VICI'는 중독성 있는 기타 사운드를 기반으로 그루브한 리듬과 락 적인 분위기가 어우러진 댄스곡이다.
특히 후렴구에 반복되는 "VENI VIDI VICI yes (my world)" "하고 싶은 건 다해 나만의 법 안에 / 모든 걸 채워 다스려 난"라는 가사가 인상적이다. 첫 파트 "You're not me, 어줍잖은 흉내는 말어 / You have no say in my life"라는 부분에서 크래비티의 자신감이 엿보인다.
이날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유럽풍 분위기의 세트에서 군무를 추는 크래비티가 담겼다. 또 왕관을 쓴 신비로운 분위기, 펜싱 검을 들고 맞선 긴당감 등 다양한 모습으로 다채로운 장르 소화력을 자랑했다.
한편, 크래비티는 7일 '베니 비디 비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고 후속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사진=스타쉽엔터테인먼트
이슬 기자 dew89428@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서동주 母' 서정희, 의미심장 글 "손 내밀었지만…”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사망…추모 물결
- "당신이 정답이니까요" 故 송재림, 과거 수능 수험생 수송 봉사 선행 재조명 [엑's 이슈]
- "앞으로 평생 볼 일 無" 유병재, 뉴진스 하니와 무슨 일 있었길래?
- 고현정 "연하 킬러? 남배우 막 사귄다고…말도 안 돼" 루머 일축→억울함 폭발 (고현정)
- 사강→윤세아, 거짓 나이로 데뷔 "원치 않았는데"…공통된 이유 뭐길래 [엑's 이슈]
- 티아라 아름, 전남친과 결별 안 했다…출산 직후 임신까지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