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유리 "열심히 솔로 준비, 준비한 것 다 보여드리는 것이 목표"

황지영 2021. 10. 7. 16: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조유리가 7일 오후 온라인으로 진행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 발매기념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조유리의 한층더 성장한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는 첫 번째 싱글 앨범 ‘GLASSY’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사진=웨이크원 제공 2021.10.07

가수 조유리가 솔로 데뷔 소감을 전했다.

조유리는 7일 오후 4시 첫 싱글 'GLASSY'(글래시) 발매 기념 온라인 쇼케이스를 열었다. 그는 "열심히 준비했다. 준비한 것을 다 보여드리자 하는 각오다"고 했다.

싱글에는 '글래시'외에도 로맨틱한 무드가 인상적인 미디엄 템포곡 ‘Express Moon (익스프레스 문)’, SG워너비 이석훈과의 컬래버레이션으로 화제를 모은 감성 듀엣곡 ‘가을 상자’도 담겼다.

이석훈과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해 조유리는 "회사에서 처음 이야기를 듣고 너무 좋았다. 환호를 질렀다"고 했다. "또 현장에서 칭찬을 많이 해주셨다. 앨범 준비할 때 자신감이 떨어지는 순간에도 그 조언들이 생각나서 힘이 났다. 으쌰으쌰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황지영기자 hwang.jeeyoung@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