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민, 더블 싱글 앨범 'Campfire'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힙합 크루 파블로 뮤직(PABLO MU2IK)에 속해 있는 래퍼 유민이 오늘 6일 오후 6시, 더블 싱글 앨범 'Campfire'를 발매했다.
'Campfire'의 첫 번째 수록곡 'Stars are doing (Feat. GIST)'은 작년 7월에 발매된 싱글 앨범 'Addicted'에서 호흡을 맞춘 GIST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채로운 코러스와 더블링을 통해 유민은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힙합 크루 파블로 뮤직(PABLO MU2IK)에 속해 있는 래퍼 유민이 오늘 6일 오후 6시, 더블 싱글 앨범 'Campfire'를 발매했다.
유민은 'Like a Star', '숨', 'DOOR', '내가 걷는 길', 'YM' 등을 발매하며 힙합에 락, 어쿠스틱, 팝 등의 사운드를 가미한 음악들을 들려주고 있는 아티스트다.
그는 지난 5월에 발매된 EP앨범 'YM' 이후 “하루의 끝에서 지쳐있을 사람들을 위로할 수 있는 따뜻한 곡을 만들고 싶었다”라고 전하며 이번 앨범 'Campfire'에 대해 소개했다.
'Campfire'의 첫 번째 수록곡 ‘Stars are doing (Feat. GIST)’은 작년 7월에 발매된 싱글 앨범 'Addicted'에서 호흡을 맞춘 GIST가 피처링으로 참여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다채로운 코러스와 더블링을 통해 유민은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준다.
위로의 메시지가 담긴 유민의 더블 싱글 앨범 'Campfire'는 각종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사진 = phooey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대학로 이영애'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자랑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범죄자가 만든 음식이라니…백종원 새 예능, 소년범 출연에 '갑론을박' [엑's 이슈]
- 김남길 대상 조짐인가…5년 기다린 '열혈사제2', 시작부터 터졌다 [엑's 이슈]
- "너무 아름답다" 이주승, 베트남 형수님 미모 '깜짝'…직접 예식장 투어 (나혼산)[종합]
- 한소희, '악플러 소동→93년생 정정' 후 휘청…'깜짝이야' [엑's 이슈]
- 이혜영, '27조 재력가' ♥남편 폭로 "소개팅 때 자꾸 나랑 자려고…" (노빠꾸)[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