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소 디올 공주?! 디올 패밀리의 사랑을 듬뿍 받는 블랙핑크 지수 모음ZIP

김하늘 2021. 10. 6. 18: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브랜드와 찰떡 케미 인정!

파리에서 열린 디올 2022 RTW SS 쇼에 직접 참여한 블랙핑크 지수! 디올의 글로벌 앰배서더인 지수를 향한 디올 패밀리의 사랑과 환대가 온라인상에서 화제가 되고 있다. 디올과 디올 뷰티의 인스타그램 본 계정이 지수 사진으로 도배됨은 물론, 그녀가 파리에 있는 내내 꽃다발과 선물들을 아낌없이 보내주었기 때문. 이러한 이유로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블핑 지수, 최소 디올 공주 아니냐는 썰”까지 나오고 있는 중!

디올 메이크업의 크리에이티브 & 이미지 디렉터 피터 필립스! 그의 인스타그램에도 지수와 함께 찍은 셀피 사진이 올라왔다. 그는 “지수는 너무 스윗하고 유쾌했으며 그녀가 방 안에 들어온 순간 모든게 환해졌다.”며 지수를 만난 소감을 전했다.

디올의 PR 매니저 또한 지수에 대한 무한 애정을 공개하기도 했다. 그녀는 지수와 에펠탑을 구경한 사진과 함께 디너를 즐기는 모습, 친근하게 찍은 셀피 컷을 여러 번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했는데, 이때 “너의 디올패밀리는 너(지수)를 사랑한다.”는 문구를 올리며 지수를 향한 스윗한 마음을 드러냈다.

파리를 떠나며 지수는 파리에서 받은 디올패밀리의 무한한 사랑에 감사를 표현했다. 그녀는 디올과 디올 뷰티의 모든 사람들에게 잊지 못할 날들을 선물해줘서 고맙다며, 꿈 같은 여행이었다고 전했다. 그녀에게 보내준 많은 꽃과 편지, 미소, 선물 등 모든 기억이 고마웠다고~.

디올패밀리가 그녀에게 보낸 선물은 그 수만 해도 어마어마! 가방부터 슈즈, 케이크, 꽃다발, 초콜릿, 화장품까지 그야말로 선물 플렉스~.

Copyright © 코스모폴리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