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와 아가씨' 이세희, 이소룡 시그니처 포즈 '완벽 소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세희가 '귀여운 이소룡'으로 깜짝 변신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6일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세희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세희는 이소룡의 시그니처 포즈부터 천연덕스러운 표정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멋쁨'을 폭발시켜 눈길을 끌었다.
앞선 지난 3일 '신사와 아가씨' 4회에서는 학교폭력을 당하는 최명빈(이재니 역)을 구하러 가는 이세희(박단단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황수연 기자) 이세희가 '귀여운 이소룡'으로 깜짝 변신했다.
가족엔터테인먼트는 6일 KBS 2TV 주말드라마 '신사와 아가씨'에서 열연을 펼치고 있는 이세희의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이세희는 이소룡의 시그니처 포즈부터 천연덕스러운 표정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며 '멋쁨'을 폭발시켜 눈길을 끌었다.
앞선 지난 3일 '신사와 아가씨' 4회에서는 학교폭력을 당하는 최명빈(이재니 역)을 구하러 가는 이세희(박단단 역)의 모습이 그려졌다. 노란 트레이닝복을 입은 이세희는 한편의 무협영화와 같은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현재 이세희는 하루하루를 열심히 살아가는 당찬 박단단과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마음을 움직이는 눈물 연기부터 귀여운 코믹 연기까지 완벽 소화하며 캐릭터에 입체감을 더했다.
한편, 이세희가 함께하는 '신사와 아가씨'는 자신의 선택에 책임을 지고 행복을 찾아가는 '아가씨'와 '신사'의 파란만장한 이야기를 그린 작품.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오후 7시 55분 KBS 2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 가족엔터테인먼트
황수연 기자 hsy1452@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이지아 "나는 결혼 3번 했다…아이는 여러 명"
- '대학로 이영애'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자랑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