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태우, 남창희X백아연X요요미와 '소울스타' 진행..최고의 끼쟁이 찾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김태우가 '끼쟁이'를 모집한다.
김태우가 남창희, 백아연, 요요미와 함께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소울스타'의 MC를 맡는다.
'소울스타'는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끼쟁이'를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1일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특히 '소울스타'는 노래, 개그, 개인기 등 한 장르에만 국한된 오디션이 아닌, 모든 장르를 모집하는 '장르 불문' 오디션이라는 점에서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을 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가수 김태우가 '끼쟁이'를 모집한다.
김태우가 남창희, 백아연, 요요미와 함께 신개념 오디션 프로그램 '소울스타'의 MC를 맡는다. '소울스타'는 다양한 분야의 '최고의 끼쟁이'를 찾는 오디션 프로그램으로, 지난 1일 참가자 모집을 시작했다.
특히 '소울스타'는 노래, 개그, 개인기 등 한 장르에만 국한된 오디션이 아닌, 모든 장르를 모집하는 '장르 불문' 오디션이라는 점에서 타 오디션 프로그램과의 차별점을 뒀다.
또한, '소울스타'는 휴학생을 포함한 모든 대학생을 대상으로 해 MZ세대가 맘껏 자신의 끼를 펼칠 수 있는 장이 될 예정이다.
오디션 참가는 오는 11월 1일까지 '소울' 앱을 통해 가능하며 본선은 11월 26일, 결선은 12월 10일 진행된다. 최종 1등을 차지한 참가자는 상금으로 1000만 원을 받게 되며, 2등은 500만 원, 3등은 100만 원, 인기상은 아이폰 13 Pro를 받게 된다.
이번 '소울스타; 오디션은 김태우와 유튜브 예능 '고스타 버스타'와 디스커버리 예능 '싱투게더'를 함께했던 제작진들이 다시 의기투합해 만든 프로젝트로 알려져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태우와 남창희, 백아연, 요요미가 함께하는 '소울스타'는 추후 유튜브 채널 '고스타버스타'와 '소울' 앱을 통해 볼 수 있다.
사진= P&B엔터테인먼트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민희 "안면마비→체중 38kg, 신병 들린 줄 알았다”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대학로 이영애'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자랑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