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공식 굿즈 판매..중요한 게 빠졌다? [엑's 할리우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공식 굿즈를 정식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5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는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의 로고와 주요 이미지를 활용한 티셔츠와 후드티 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지난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모든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넷플릭스가 오리지널 시리즈 '오징어 게임'의 공식 굿즈를 정식으로 판매하기 시작했다.
5일(현지시간) 미국 버라이어티는 넷플릭스가 '오징어 게임'의 로고와 주요 이미지를 활용한 티셔츠와 후드티 등을 판매하기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로고는 한글과 영어 둘 중 선택 가능하며, 주요 이미지도 선택 가능하다.
다만 많은 팬들이 요구하고 있는 '오징어 게임' 참가자들이 입는 트레이닝복이나 진행요원들의 의상, 가면 등은 판매되지 않고 있어 팬들의 아쉬움을 남기고 있다.
지난 17일 공개된 '오징어 게임'은 넷플릭스가 서비스되는 모든 국가에서 1위를 차지하는 등 엄청난 인기를 모으고 있다. 넷플릭스의 공동 CEO 겸 콘텐츠 책임자인 테드 사랜도스는 "'오징어 게임'의 시청자 수가 기존 넷플릭스 최고 시청자 수 기록인 8200만 명을 넘길 것으로 기대된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프랑스 파리에 마련된 체험관에서는 너무 많은 인파가 몰린 나머지 충돌 사태까지 벌어지는 등 해프닝이 있기도 했는데, 할로윈을 앞두고 각종 비공식 굿즈들이 전 세계적으로 불티나게 팔리고 있다.
이에 넷플릭스도 공식 굿즈를 내놨지만, 아직 팬들의 요구를 충족시키기에는 역부족으로 보인다.
사진= 넷플릭스 오피셜 스토어 홈페이지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선미, 상의 전체 탈의 파격 화보 "이런 적 처음"
- 남문철, 대장암 투병 끝 4일 사망…추모 물결
- '장동건♥' 고소영, 163억 집에 또 생일 선물 도착
- '대학로 이영애' 장영남, ♥7살 연하 남편 얼굴 자랑
- 최희, 딸과 '돌 촬영' 현장 사진 보니 '헉'
- 나나, 상의 탈의→전신타투 제거…고통에 몸부림 '아찔' "소리없이 참았다" [엑's 이슈]
- "조세호가 뭐라고" 김구라, 불화설에 결국 입 열었다 [엑's 이슈]
- 화재로 위장된 할아버지·손자 타살 사건…충격적인 범인 정체 (용감한 형사들4)
- 빅뱅 완전체, 팔팔한 지드래곤 업고 '마마' 오르나 [엑's 이슈]
- "저X 저거 이상했다"…전종서, 속옷노출 이어 비비와 친분 '눈길' [엑's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