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새 리얼리티 '인더숲 BTS 시즌2'..JTBC 15일 첫 방송

박상우 2021. 10. 6. 10: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더숲'

그룹 방탄소년단이 '일상과 휴식 그 사이'의 감성으로 시청자들을 힐링한다.

6일 방탄소년단은 인더숲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새 리얼리티 프로그램 '인더숲 BTS편 시즌2'(In the SOOP BTS ver. Season 2)의 두 번째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책을 읽거나 농구, 물놀이, 오락기 게임, 트럼펫 연주, 사륜 바이크를 체험하는 등 따로 또 같이 숲에서 휴식을 만끽하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의 평화로운 모습이 담겨 있다.

앞서 지난달 23일 공개된 '인더숲 BTS편 시즌2' 첫 번째 티저에서는 준비 기간만 1년 가까이 걸린 '인더숲 BTS편 시즌2'의 역대급 스케일이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숲 속 가장 깊은 곳, 방탄소년단만을 위해 준비된 공간은 처음 마주한 멤버들에게조차 특별하게 다가왔다.

'인더숲 BTS편 시즌2'는 방탄소년단 일곱 멤버가 따로 또 같이 즐기는 숲에서의 힐링 스토리를 담은 하이브(HYBE)의 예능 리얼리티 프로그램으로, 오는 15일 첫 회 방영을 시작으로 매주 금요일 밤 9시 JTBC에서 방영될 예정이다.

위버스에서는 TV 방영일 밤 10시부터 확장판을 시청할 수 있으며, 방영일 다음 날 오피셜 포토가 공개된다. 본편에서 보지 못한 비하인드 영상 전편은 내달 19일에 볼 수 있다.

박상우 기자 park.sangwoo1@joongang.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