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준기, 이번엔 검사.. '어게인 마이 라이프' 주인공

김진석 2021. 10. 6. 09: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준기

배우 이준기가 최상위 능력치를 가진 인생 2회차 검사로 돌아온다.

이준기 소속사 나무엑터스는 6일 '이준기가 이번에는 인생 2회차 검사의 파란만장한 인생사 'SBS 어게인 마이 라이프'로 안방극장을 찾아온다'고 밝혔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억울한 죽음을 당한 후 저승의 문턱에서 인생 리셋 기회를 잡은 검사의 절대 악 심판을 그린 사이다 응징기. 극 중 이준기는 검사 김희우를 연기한다. 냉철한 판단력과 끈질긴 근성, 강직한 결단력으로 살아있는 권력의 심장부에 칼을 겨눈 채 수사 의지를 불태우는 열혈 검사로 부패 기득권 카르텔의 중심인 조태섭의 지옥문을 열기 위해 인생 리부팅을 선택하며 예상치 못한 인생을 맞이하게 된다.

뛰어난 두뇌와 운동신경으로 못해낼 게 없어 보이는 그가 자신의 죽음의 진실을 파헤치며 겪게 될 복잡하고도 파격적인 이야기는 이제껏 본 적 없는 이준기의 새로운 연기 변신을 기대케 하며 벌써부터 드라마 팬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다. 검사로 변신하는 그가 어떤 해석으로 대체불가한 인생 캐릭터 경신을 이끌어낼지 기대가 모이고 있다.

'어게인 마이 라이프'는 2022년 방송된다.

김진석 기자 kim.jinseok1@jtbc.co.kr

Copyright © 일간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